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야구친구

LG 트윈스, 오는 10일(토) ‘마이티마우스’ 특별공연 실시

90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사진=LG 트윈스 제공]

출처[사진=LG 트윈스 제공]

LG 트윈스는 8월 10일(토) SK와의 홈 경기에 앞서 가수 '마이티마우스'를 시구자로 초청했습니다. ‘트윈스 썸머 홀릭’ 이벤트 기간을 맞아 경기 종료 후 응원단상에서 워터캐논을 동반한 ‘마이티마우스’의 특별공연도 예정되어있습니다.

 

이벤트 기간동안 잠실야구장 1루 내야출입구에는 ‘트윈스 썸머 분수’ PHOTO존을 설치합니다. 주말에는 팬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트윈스 썸머 뮤직 가수왕!’을 운영하여 일정 점수 이상인 팬에게는 경품을 선물합니다.

 

특히 10일(토) 홈경기에는 ‘LG휘센’ 에어컨을 비롯하여 ’캠브리지 멤버스 상품권’, ’에피그램 상품권’, ’듀오백 게이밍 의자’, ‘쿨스카프’ 등 2천만원 상당의 경품을 추첨과 선착순, 이닝이벤트를 통해 증정합니다. 또 이날은 LG트윈스 차명석 단장이 응원단상에서 직접 추첨하여 빙그레 투게더 미니어처 아이스크림을 나눠줄 계획입니다.

 

13~14일 키움전에는 KBS교향악단 연주자, 여자야구 국가대표 선수들이 시구자로 예정되어있습니다. LG 트윈스는 ‘트윈스 썸머 홀릭’ 여름 이벤트 기간 동안 다양한 분야의 시구자를 초청하여 진행하고, DJ KOO의 공연을 비롯하여 ‘썸머 뮤직 페스티벌’ 등 휴양 이벤트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작성자 정보

야구친구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