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LG 트윈스, 서울송파경찰서와 함께 실종예방활동 Home! Run! 이벤트 개최

조회수 2019. 8. 2. 10:11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출처: [사진=LG 트윈스 제공]
출처: [사진=LG 트윈스 제공]

LG 트윈스는 8월 4일(일) 삼성 라이온즈와의 홈 경기에서 서울송파경찰서와 함께 실종예방을 위한 'HOME RUN!'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번 행사는 여름방학기간 어린이와 함께 야구장을 찾는 관중에게 실종아동 등의 예방 및 신속한 발견을 위해 시행중인 <지문 등 사전등록> 제도에 대한 관심을 제고하기 위해 마련되었습니 다.

 

‘Home! Run!’ 이벤트는 야구경기에서 타자가 홈런을 칠경우 1,2,3루를 거쳐 홈베이스로 돌아오는 것에 착안하여 포돌이, 포순이와 함게 아이들이 시구를 하고, 3루에서 홈베이스로 들어와 보호자와 포옹하는 것으로 경찰과 안전하게 홈으로 돌아올 수 있다는 퍼포먼스를 통해 <지문 등 사전등록>을 알립니다.

 

4일(일) 15시 30분부터 잠실야구장 1루 출입구에 ‘찾아가는 지문등록 부스’를 설치하여 야구장을 찾은 어린이를 대상으로 경찰서에 가지 않고 야구장에서 지문을 사전등록하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한편, <Home! Run! 안전하게 집으로 돌아와> 시구 퍼포먼스는 경찰청 마스코트 포돌이, 포순이와 송파구 가동초 6학년 야구부원이 함께합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