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트윈스, '트윈스 썸머 홀릭' 여름 이벤트 실시

조회수 2019. 7. 22. 10:38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출처: [사진=LG 트윈스 제공]

LG 트윈스는 7,8월 홈경기(7월 30일~8월 14일)에 '트윈스 썸머 홀릭' 여름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트윈스 썸머홀릭 기간동안 잠실야구장 1루 내야출입구에는 ‘트윈스 썸머 분수’ PHOTO존을 설치합니다. 주말에는 팬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트윈스 썸머 뮤직 가수왕!’을 운영하여 일정 점수 이상인 팬에게는 경품을 선물합니다.

 

특히 8월 3일(토) 삼성전에는 세부에서 즐길 수 있는 ‘제이파크아일랜드 항공/숙박권’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이외에도 3(토), 10(토) 홈경기에는 ‘LG휘센’ 에어컨을 비롯하여 ’캠브리지 멤버스 상품권’, ’에피그램 상품권’, ’듀오백 게이밍 의자’, ‘쿨스카프’ 등 2천만원 상당의 경품을 추첨과 선착순을 통해 증정합니다. 뿐만 아니라 이 기간 모든 경기에 다양한 경품과 함께 아이스크림을 추첨을 통해 나눠줄 예정입니다.

 

LG 트윈스는 ‘트윈스 썸머 홀릭’ 여름 이벤트 기간 동안 다양한 분야의 시구자를 초청하고, ‘썸머 뮤직 페스티벌’ 등 휴양 이벤트도 지속적으로 진행합니다.

출처: [사진=LG 트윈스 제공]
출처: [사진=LG 트윈스 제공]

7월 31일(수) 키움전에는 LG세이커스 프로농구단 김시래가 시구자로 나서고, 8월 3일(토) 삼성전에는 ‘대한외국인’, ‘해피투게더‘ 등에 출연 중이며, 신한카드와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는 방송연예인 안젤리나 다닐로바가 시구를 진행합니다. 3일(토)경기종료 후에는 DJ KOO(구준엽)의 ‘썸머 뮤직 페스티벌’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