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야구친구

kt wiz의 특별한 여름 축제, 이번에는 위즈 파크가 해수욕장으로!

1,92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사진=KT 위즈 제공]

kt wiz 야구단의 특별한 여름축제인 ‘KT 워터 페스티벌’이 올해도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팬들을 찾아와 무더위를 날립니다.


‘2019 KT 5G 워터 페스티벌-수원 해수욕장’으로 명명된 이번 행사는 오는 26일(금) LG전부터 8월 16일(금) 삼성전까지 수원 KT 위즈 파크에서 총 10회(7.26~28 LG전, 7.30~8.1 한화전, 8.10~11 한화전, 8.15~16 삼성전) 진행됩니다. 지난 2015 시즌부터 국내 최초로 야구장을 워터파크로 변신시켜, 새로운 야구 관람 문화를 선도한 KT의 워터 페스티벌은 이번 2019 시즌을 맞아 야구 팬들의 더위를 식혀 줄 다양한 즐길거리를 마련했습니다.


올 시즌은 ‘수원 해수욕장’이라는 컨셉으로, 해변에서 피서를 즐기며 야구 경기를 볼 수 있도록 ‘KT 5G 비치 존’을 전광판 우측 외야에 약 25m 길이로 조성해 운영합니다. 그늘 막을 설치하고 인조 야자수, 썬베드 등을 배치해 여름 해수욕장에 온 느낌을 팬들에게 선사합니다.


1루측 내·외야 응원석에 설치된 16대의 워터캐논과 18대의 워터젯, 3대의 스프링쿨러, 고압 살수포가 득점과 안타가 나오는 순간마다 시원한 물 대포를 쏘아 올립니다. 또, 서핑 타임에는 16대의 워터캐논이 해변의 파도를 연상시키는 워터캐논 퍼포먼스를 펼치며 응원 열기를 고조시킵니다.


아울러, 국내 야구장 중 유일한 총 45m 길이의 ‘KT 5G 워터 슬라이드’가 외야에서 운영되어 경기 시작 2시간 전부터 8회말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경기 중 클리닝 타임에는 여름 대중가요를 떼창하는 노래방 파티 타임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응원지정석 구역별로 응원단과 함께 노래를 부른 후 추첨을 통해 선정된 구역 관중 전원에게 워터 페스티벌 고글 등의 선물을 증정합니다.


경기 종료 후에도 행사는 계속됩니다. 27일(토)에는 에버랜드 밤밤 클럽 파티가 진행됩니다. 밤밤 클럽 팀과 kt wiz 응원단이 참여해 팬들과 함께 물총 놀이 파티를 하며 흥겨운 추억을 만들게 됩니다.

출처[사진=KT 위즈 제공]

또, 2019 워터 페스티벌 기념 유니폼도 선보입니다. 이번 유니폼은 푸른색 계열의 물결 무늬를 형상화해 시원한 여름을 표현했습니다. 방수가방, 비치타월, 고글 패키지로 구성된 워터 페스티벌 굿즈도 1,000세트 한정판으로, 위즈 파크 1루측 MD스토어에서 판매합니다.


한편, 위즈 파크 KT 5G 체험존에서는 관람객들 대상으로 프로야구 Live, e스포츠 라이브, 스트리밍 게임 체험을 제공하고 엄마, 아빠와 함께 온 아이들을 위해 더위를 피하며 야구 관람과 키즈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키즈랜드 룸도 운영합니다.

작성자 정보

야구친구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