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SK 와이번스, 2차 스쿨데이 개최

조회수 2019. 7. 17. 10:5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출처: [사진=SK 와이번스 제공]
출처: [사진=SK 와이번스 제공]
출처: [사진=SK 와이번스 제공]

SK 와이번스는 7월 17(수) 인천SK행복드림구장에서 열리는 LG 트윈스와의 홈경기에서 인천지역 초/중/고등학교 학생들을 초청하는 ‘스쿨데이’를 실시합니다.

 

이번 2차 ‘스쿨데이’에는 인천지역 76개 학교에서 신청한 약 8,300명의 학생이 야구를 관람하며 다양한 그라운드 이벤트에도 참여합니다. 먼저 경기 전 그라운드에서는 마전중학교 학생들이 뮤지컬 댄스 공연을 진행하며, 남인천여자중학교 학생들은 경기 중 클리닝 타임에 방송 댄스 공연을 펼칩니다.

 

인하대학교 사범대학 부속중학교 학생들은 선수들이 직접 뛰는 공간에서 사진을 찍고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그라운드 포토 타임’에 참가하고, 인천해송초등학교 학생들은 선수들과 국민의례를 함께 하며 선수들의 친필 사인볼을 받을 수 있는 ‘스타팅 라인업 이벤트’에 참여합니다.

 

또한 선발출전 선수들과 하이파이브를 하며 승리를 기원하는 ‘위닝로드’에는 송도고등학교 학생들이 참가합니다.

 

이번 ‘스쿨데이’ 행사를 총괄하고 있는 백정훈 마케팅그룹장은 “최근 젊은 팬분들을 만나면 어린 시절 ‘스쿨데이’를 통해 처음으로 야구를 접하여 팬이 되었다는 분들이 많은데, 구단의 대표적인 지역 밀착 활동이 연고지역 내에 서서히 자리를 잡아가는 것 같아 뿌듯하다. 앞으로도 인천지역 학생들에게 스포츠의 즐거움을 알릴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만들도록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이날 시구/시타는 평소 통학 시에도 유니폼을 입고 다니는 열렬한 와이번스 어린이 팬인 동암초등학교 ‘한규희/정이우’ 학생이 담당합니다. 이번 시구/시타 행사는 ‘스쿨데이’ 접수 시 담임 선생님의 사연을 받아 선정됐습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