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야구친구

두산, 7월 Mr. Doo Day 이벤트 실시

1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사진=두산 베어스 제공]

두산 베어스가 18일(목) 잠실에서 열리는 KT와의 홈경기에서 ‘미스터두데이(Mr.Doo Day)’이벤트를 개최합니다.

 

두산은 이날 레드석 102, 202 블록 ‘미스터두 A존’, 레드석 101, 201 블록, '미스터두 B존'으로 편성해 이 좌석을 예매한 입장 관중에게 '류지혁' 응원타올 을 증정합니다.

 

또 남성 관중에 한해 블루지정석 이하 입장권을 2,000원 할인 판매합니다.(단, 남성관중 1인1매, 현장 구매에 한해 할인 혜택, 중복할인 불가)

 

경기 당일 남성 관중을 대상으로 특별 응모권을 1루 내야 광장에서 접수,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드립니다. 경품은 티스테이션 타이어 교환권, 바쏘 한벌 교환권, 루디프로젝트 선글라스, 쌤소나이트 비지니스 백팩, 롯데월드 종합이용권, FILA 남성용 운동화, 두타 상품권, 인터파크 영화예매권 등이니다.

 

5회말 종료 후 클리닝타임에는 1루 응원단상에서 남성 관중을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를 펼칩니다. 1등을 차지한 남성 팬에게는 쌤소나이트 비지니스 백팩을 선물합니다.

 

2019년 베어스클럽 회원은8일(월) 오전 10시부터 두산 베어스 홈페이지에서 미스터두존 티켓을 예매할 수 있습니다. 일반 예매는 같은 날 오전 11시부터 두산 베어스와 인터파크티켓 홈페이지, 인터파크티켓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예매 가능합니다.

작성자 정보

야구친구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