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SK, 염경엽 감독의 캐릭터를 활용한 '염갈량 부채' 출시

조회수 2019. 7. 3. 11:33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출처: [사진=SK 와이번스 제공]

SK 와이번스는 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는 7월을 맞아, ‘염갈량 부채’를 출시합니다.

 

‘염갈량 부채’는 뛰어난 작전 구사 능력과 꼼꼼한 선수단 관리로 인해 붙여진 염경엽 감독의 별명인 ‘염갈량’(염경엽+제갈량)을 활용한 여름철 아이디어 상품입니다.

 

제갈량을 상징하는 ‘깃털 부채’를 모티브로 한 디자인에 염경엽 감독이 부채를 들고 작전을 지시하는 모습을 형상화한 캐릭터를 전면에 배치하였으며, 뒷면에는 염경엽 감독 싸인과 구단 마스코트이자 지혜의 상징인 ‘와울’이 프린팅 되어 있습니다.

 

부채의 가격은 1,500원이며, 온/오프라인 와이번스샵(인천SK행복드림구장 1루 1층 위치)에서 오후 5시부터 구매 가능합니다.

 

‘염갈량 부채’는 구단의 상품을 실제로 소비하는 팬들의 의견을 상품 기획에 반영하기 위해 운영하고 있는 ‘SK와이번스 프로슈머’들이 제안한 아이템으로, 디자인과 상품에 담긴 스토리 모두 팬들이 직접 낸 아이디어가 반영되어 있습니다.

 

SK 와이번스 염경엽 감독은 “팬들이 직접 상품에 대한 아이디어를 내주셨다고 들었다. 항상 야구장에서 응원을 보내주시는 것만으로도 감사한 일인데, 이렇게 상품 아이디어까지 제안해주셔서 더욱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팀이 지금까지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는 것도 팬 분들께 좋은 기운을 받았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모든 선수들이 각자의 위치에서 자기 역할을 잘해주고 있는데 끝까지 좋은 성적을 거둬서 팬 여러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