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야구친구

한화 이글스, 한화방산 4社와 함께하는 ‘호국보훈의 날’ 행사 실시

38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사진=한화 이글스 제공]

한화 이글스는 오는 20일(목) 롯데 자이언츠와의 홈 경기에서 한화 방산 4개사와 공동으로‘호국보훈의 날’행사를 진행합니다.

 

이 날 ㈜한화를 비롯해 한화에어로스페이스, 한화시스템, 한화디펜스 등 한화 방산 4개사와 한화이글스는 국군 장병을 비롯해 국가유공자와 보훈 가족 등 1,000여명을 구장에 무료 초청하여 야구 관람 기회를 제공합니다. 또한, 한화 방산 4개사를 대표해 ㈜한화 윤경식 전무가 대전지방보훈청에 2,000만원의 성금을 전달할 예정입니다.

 

라운드에서는 경기에 앞서 육군본부 및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호국보훈 의식과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식이 진행됩니다. 협약식에는 한화 이글스 박정규 대표이사와 육군본부 인사사령관 박동철 소장,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이관형 회장이 참석합니니다.

 

한화 이글스는 이번 협약을 통해 군 복무 중 순직하거나 다친 장병과 그 가족을 지원하기 위해 육군이 운영하는 기금 사업인‘위국헌신 전우사랑 기금’을 함께 홍보하고 지원할 계획입니다.

 

또, 호국보훈의 달을 기리고자 목함지뢰 상이자인 김정원 중사가 시구를, 군 월급을 꾸준히 모아‘위국헌신 전우사랑 기금’에 기부한 안정근 상병이 시타에 나서며, 육군 성악병들이 애국가를 제창합니다.

 

한화 이글스 선수단은 이 날 육군을 모티프로 제작한 밀리터리 유니폼을 입고 경기에 나섭니다.

 

이 유니폼은 오는 6월 28일(금) 키움 히어로즈와 홈 경기에서 한차례 더 착용한 뒤 육군본부에 기증돼 자선행사에서 판매될 예정이며, 그 수익금은‘위국헌신 전우사랑 기금’으로 쓰이게 됩니다.

작성자 정보

야구친구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