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LG트윈스, 홈쇼핑 방송과 손잡고 야구장 티켓 판매

조회수 2019. 6. 17. 10:13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출처: [사진=LG 트윈스 제공]

LG트윈스는 오는 22일(토) 오후 5시 25분 현대홈쇼핑 방송을 통해 LG트윈스 홈경기 게임권을 판매합니다.


이 상품은 7월 9일(화) 두산전부터 시즌 종료시까지 LG트윈스 홈경기에 사용 가능한 게임권입니다. 좌석은 3루 블루, 레드, 네이비석을 대상으로 하고, 각 좌석당 4장, 6장, 8장 단위로 판매합니다. 15~20%의 할인율이 적용되어 팬들이 저렴한 가격으로 야구를 관람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이날 방송을 통해 게임권을 구매한 고객은 일반 예매(경기일 10일전)보다 하루 앞서 예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합니다. 또한 현대홈쇼핑을 통해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치킨&음료’ 교환권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LG트윈스 선수(이천웅, 채은성, 이형종, 정우영)의 밀리터리 싸인 유니폼도 증정할 예정입니다.


LG트윈스 신현철 마케팅팀장은 “이번 이벤트를 시작으로 LG트윈스 팬으로 가득 찬 잠실야구장 관중석을 기대할 수 있는 지속적인 티켓프로모션을 실시할 예정이다.” 라고 의미를 설명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18일(화)부터 LG트윈스 홈페이지(www.lgtwins.com)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