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김강민 플레이어스 데이' 이벤트 실시

조회수 2019. 6. 5. 14:22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출처: [사진=SK 와이번스 제공]
출처: [사진=SK 와이번스 제공]

SK 와이번스는 오는 8일(토)에 열리는 삼성 라이온즈와의 홈 경기에서 김강민을 주인공으로 한 ‘플레이어스 데이(이하 김강민 데이)’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김강민 데이를 맞아 주말 3연전 포토카드는 김강민 선수 이미지가 적용되는 한편, 밀리터리 컨셉의 이벤트 카드가 총 300장 추가로 적용될 예정입니다. 특히, 김강민 데이 당일 이벤트카드 출력자에게는 플래그데이 깃발을 상품으로 증정합니다. 이와 함께 구장 내 와이번스 샵에서는 김강민의 마킹을 5천원 특별 할인하여 적용될 예정입니다.

 

경기 전 1루 야외광장에서는 사전 모집된 50팀의 팬들이 김강민을 응원하는 깃발을 직접 제작하는 시간을 가지며, 그라운드에서는 김강민의 트레이드 마크인 짐승캐치를 따라 하는 수비대결이 진행됩니다. 시구는 김강민 선수의 두 자녀 김나결, 김민결 양이 진행합니다.

 

또한 경기 중에는 ‘김강민 TMI골든벨’, ‘전지적 베테랑 시점’ 등 김강민이 직접 팬을 위해 출연한 영상을 중심으로 하는 이벤트들이 1루 응원단상에서 진행됩니다.

 

이와 함께 우익수 쪽 외야 관중석에는 김강민 이미지 통천이 설치되어 김강민데이 번들티켓을 구매한 팬들이 함께 열띤 응원을 펼치는 ‘김강민 존’ 이 운영됩니다.

 

당일 김강민이 안타를 기록하고, 팀이 승리할 경우 김강민 마킹 유니폼을 입은 100명의 팬을 대상으로 프리허그 이벤트를 진행하며, 추후 선수의 하루 일과를 밀착 취재하는 포맷의 영상인 ‘김강민 하루시리즈’에 출연할 예정입니다.

 

경기 종료 후에는 빅보드를 통해 김강민을 테마로 한 스페셜 영상이 소개되고, 김강민은 팬들과 함께 직접 불꽃 축제를 관람하는 것으로 특별한 하루를 마무리 하게 됩니다.

 

한편, SK는 호국보훈의 날을 기념하여 7일(금)과 8일(토) 경기에 밀리터리 유니폼을 착용하며, 7일(금) 경기 종료 후에는 인기 DJ인 허조교와 함께하는 불금 공연을 진행합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