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KIA 타이거즈, 25일 '레이디스 데이' 개최

조회수 2019. 5. 21. 14:32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출처: [사진=KIA 타이거즈 제공]

KIA 타이거즈가 여성팬을 대상으로 한 ‘레이디스 데이’를 개최합니다.

 

KIA는 오는 25일 광주-KIA 챔피언스 필드에서 열리는 kt 위즈와의 경기를 ‘레이디스 데이’로 정하고, 여성팬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합니다.

 

우선 선수들이 이날 경기에 핑크색 유니폼을 입고 출전합니다. ‘레이디스 데이’를 위해 새로 디자인된 이날 유니폼은 광주-KIA 챔피언스 필드 내 타이거즈숍과 온라인몰(tigersshop.kr)에서 판매됩니다.

 

KIA는 또 4번, 5번 게이트에서 여성팬(선착순 300명)에게 ‘핑크 호걸이 파우치’를 나눠줄 예정입니다.

 

여성팬들이 참가할 수 있는 그라운드 이벤트도 준비됩니다. 투구 다트판의 숫자를 맞히는 ‘제구 퀸’ 선발대회를 열어, 1∙2위를 차지한 팬에게 시구/시타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밖에 이벤트 참가자들에겐 그라운드 선수단 하이파이브, 포토타임(5명) 등 다양한 특전이 주어집니다.

 

26일에는 ‘KIA 패밀리데이(갸밀리데이)’를 개최해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KIA는 이날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팬에게 피크닉 돗자리 600개(4,5,7번 게이트 입장객 한정)를 나눠줄 계획입니다.

 

경기 전 부모와 어린이가 함께 캐치볼 할 수 있게 외야 그라운드를 개방하고, 팬 사인회도 개최할 예정입니다.

 

레이디스데이와 패밀리데이 이벤트는 KIA 타이거즈 카카오톡플러스친구를 통해 응모할 수 있습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