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두산, 4월 28일(일) 롯데전 '베어스데이' 실시

야구친구 작성일자2019.04.23. | 237  view
source : [사진=두산 베어스 제공]

두산 베어스가 28일(일) 잠실에서 열리는 롯데와의 홈 경기에서 '베어스데이'를 실시합니다.

 

경기에 앞서 낮 12시 30분부터 야구장 중앙문 옆 사인회장에서 유희관, 페르난데스의 사인회가 열립니다. 참가를 원하는 팬들은 26일(금) 오후 3시까지 이메일(doosanevent@gmail.com)을 통해 신청하면 됩니다. (이메일 신청시 본인 이름과 생년월일, 전화번호, 신청사유 기재)

 

베어스데이 특별 이벤트도 마련돼 있습니다. 오후 1시부터 15분간 치어리더들과 함께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는 '치어리더 포토타임'이 1루 응원단상에서 진행됩니다. 또 가족팬 4팀(4인 기준, 1루 응원단상에서 신청)을 대상으로 응원단상 오락게임을 실시, 롯데월드 종합이용권과 인터파크 영화예매권 등을 선물로 증정합니다.

 

어린이 팬들은 오후 1시 35분부터 ‘그라운드 캐치볼’을 할 수 있습니다. 참가를 원하는 어린이는 반드시 운동화와 글러브, 야구공을 지참하고, 1루 외야 1-5문에서 신청하면 됩니다. 단, 부모를 동반한 어린이 팬만 참여할 수 있습니다.

 

또 베어스데이를 맞아 경품 추첨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경품은 롯데월드 종합이용권과 서울스카이 전망대 입장권, 두타 상품권, 인터파크 영화예매권 등입니다.

해시태그

Recommended Tags

#아이돌

    Top Views 3

      You May Like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