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SK 와이번스, ‘한동민 플레이어스 데이’ 이벤트 실시

야구친구 작성일자2019.04.16. | 151  view
source : [사진=SK 와이번스 제공]

SK 와이번스는 오는 20일(토) NC 다이노스와의 홈 경기에서 한동민을 주인공으로 한 한동민 플레이어스 데이(이하 한동민 데이)’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이날 한동민 마킹 유니폼을 입고 야구장을 방문한 팬 1,000명에게는 지정된 게이트(1, 3, 7번 및 멤버십 게이트)에서 한동민 선수 응원 깃발이 선착순으로 증정되며, 구장 와이번스샵에서 한동민 선수의 모든 마킹은 5천원 특별 할인이 적용됩니다.

 

경기 전 그라운드에서 진행되는 ‘도전! 한동민 TMI골든벨’ 이벤트에서는 알수록 빠져드는 한동민의 다양한 매력을 엿볼 수 있는 퀴즈 대결이 펼쳐지며, 최종 우승자에게는 당일 시구의 기회가 주어집니다.

 

또한 경기 중에는 ‘한동민 따라잡기’, ‘한동민이 직접 출제하는 몸으로 말해요’ 등 영상을 통해 한동민 선수와 팬들이 함께 호흡하는 이벤트들이 1루 응원단상에서 진행됩니다.

 

이와 함께 우익수 쪽 외야 관중석에는 한동민 선수 이미지 통천이 설치되어 ‘한동민 데이’ 번들티켓를 구매한 팬들이 함께 열띤 응원을 펼치는 ‘한동민 존’ 이 운영됩니다.

 

당일 한동민의 홈런 타구가 ‘한동민 존’에 떨어질 경우 홈런볼을 주운 팬에게는 한동민의 싸인배트와 배팅장갑이 선물될 뿐만 아니라, 경기 종료 후 30분간 응원단상에서 팬이 제시하는 지령을 직접 수행하는 컨셉의 이색 포토타임이 실시될 예정입니다.

 

경기 종료 후에는 빅보드를 통해 한동민을 테마로 한 스페셜 영상이 소개되고, 한동민은 팬들과 함께 직접 불꽃 축제를 관람하는 것으로 특별한 하루를 마무리 하게 됩니다. 

해시태그

Recommended Tags

#떡볶이

    Top Views 3

      You May Like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