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와이번스, 최정 1,500안타 기념 상품 출시

조회수 2019. 4. 15. 14:26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출처: [사진=SK 와이번스 제공]

SK 와이번스가 KBO리그 역대 33번째로 1,500안타를 달성한 최정의 기록을 기념하기 위해 ‘최정 1,500안타 기념상품’(이하 기념상품)을 판매합니다.

 

지난 6일(토) 인천SK행복드림구장에서 ‘최정 플레이어스 데이’로 펼쳐진 삼성 라이온즈와의 홈경기에서 최정은 3안타를 몰아치며 1,500안타 고지를 밟았습니다.

 

이번 기념상품은 최정 특유의 타격폼과 홈런 후 세리머니를 디자인 포인트로 활용한 기념구와 기념패치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각 29,000원, 10,000원에 판매될 예정입니다.

 

판매는 4월 15일(월)부터 22일(월)까지 8일 간 SK와이번스 온라인 쇼핑몰에서만 진행됩니다.

 

최정은 “개인적으로는 기록을 크게 신경 쓰는 편은 아니지만 1,500 안타는 그만큼 꾸준히 경기에 나가야 세울 수 있는 기록이기 때문에 의미가 있다고 생각한다. 항상 야구장을 찾아주시고 SK를 응원해주시는 팬들을 위해서 팀이 이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플레이를 보여드리고 싶다”고 기념 상품 출시 소감을 밝혔습니다.

 

한편 SK는 지난 4월 3일(수)부터 선수들의 꿈이 담긴 그라운드 흙을 화분에 담아 판매하고 수익금 전액을 인천지역 저소득층을 위해 기부하는 ‘꿈의 화분’을 SK 와이번스 온라인 쇼핑몰과 인천SK행복드림구장 1루 1층 SK 와이번스 샵에서 함께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