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wiz, 16~18일 한화와의 3연전에 다채로운 이벤트 마련

조회수 2019. 4. 14. 12:48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출처: [사진=KT 위즈 제공]

 kt wiz 야구단이 16일(화)부터 수원 KT 위즈 파크에서 열리는 한화와의 3연전에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습니다. 


먼저 16일(화) 첫 경기에는 한국건강관리협회 브랜드 데이를 실시합니다. 한국건강관리협회 채종일 회장과 정혜인 경기지부 본부장이 시구ㆍ시타자로 나섭니다. 경기 전 위즈 파크 옆 위즈 가든에서는 야구장을 찾은 팬들의 건강 증진을 위해 체성분 검사, 근육상태 영양 체크, 동맥경화 검사를 한 후 영양 상태와 운동 방법을 알려주는 ‘건강 지키기’ 캠페인을 실시하고 황사마스크도 증정합니다.


한국건강관리협회(메디체크)는 전국에 16개 지부를 운영 중인 건강 증진 공익기관으로, 이날 kt wiz와 한국건강관리협회 경기지부는 수원 시민의 건강 증진을 위해 상호 업무 협약식도 진행할 예정입니다.


둘째 날인 17일(수)에는 2018 시즌 눈부신 활약을 펼친 kt wiz 외국인 타자 로하스의 스페셜 데이가 진행됩니다.


이날 시구는 미국 메이저리그 투수로 활약했던 로하스의 아버지 멜 로하스 시니어가, 시타는 엔리께 움베르또 살라사르 까라바요 주한 도미니카공화국 대사가 할 예정입니다. 시포는 스페셜 데이의 주인공인 로하스가 맡습니다.


로하스 스페셜 데이를 기념해 팬들과 함께 하는 이벤트도 마련됩니다. 치어 리더가 관중들에게 날려주는, 로하스 선수 얼굴 스티커가 붙은 공을 잡는 팬들에게는 열쇠고리 등 로하스 관련 구단 공식 상품을 선사하고, 구단 공식 어플리케이션 위잽(wizzap)에서 로하스 관련 퀴즈를 푼 팬들을 추첨해 로하스 부자(父子)의 친필 사인볼을 전달합니다.


한편, 이번 3연전 동안 위즈 파크를 방문한 팬 1만명(경기 당 약 3,330명)에게는 매일유업에서 제공하는 유기농 저지방 멸균우유도 증정합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