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최정 플레이어스 데이' 이벤트 실시

조회수 2019. 4. 3. 14:17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출처: [사진=SK 와이번스 제공]

-최정 선수가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직접 이벤트 기획에 참여하여 적극 아이디어 제안

-6일(토) 사인회, 퀴즈 이벤트, 선수 유니폼 마킹 할인, 응원 깃발 증정 등 다양한 행사 실시

-최정 선수 홈런 공이 ‘최정 존’에 떨어질 경우 홈런볼을 잡은 팬에게 사인배트와 배팅 장갑 증정, 이와 함께 최정 선수가 인천시 지역아동센터에 공기청정기 14대 기부 

SK 와이번스가 오는 6일(토)에 열리는 삼성 라이온즈와의 홈경기에서 최정 선수를 주인공으로 한 ‘플레이어스 데이’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플레이어스 데이’는 SK와이번스를 대표하는 주요 선수들이 팬들의 변함없는 응원에 보답하고자 본인이 직접 기획한 특별 이벤트를 실행하는 날로써, 최정 선수를 시작으로 정규시즌 홈경기 중 지속적으로 ‘플레이어스 데이’ 행사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최정 선수는 ‘플레이어스 데이’를 맞아 전체적인 이벤트 아이디어를 적극적으로 제안했으며, 구단에서도 선수의 의견을 대폭 반영하여 이번 행사를 마련했습니다.


이날 최정 선수 마킹 유니폼을 입고 야구장을 방문한 팬 1.000명에게는 지정된 게이트(1, 3, 7번 및 멤버십 게이트)에서 최정 선수 응원 깃발이 선착순으로 증정됩니다. 또한 구장 와이번스샵에서 최정 선수의 모든 마킹은 5천원 특별 할인이 적용됩니다.


경기전 그라운드에서 진행되는 ‘도전! 최정 TMI’ 이벤트에서는 최정 선수의 열성적인 팬만이 정답을 알 수 있는 퀴즈 대결이 진행되어, 우승자는 ‘최고의 최정 선수 팬’으로 선정되어 당일 경기 시구의 기회가 주어집니다.


이와 함께 좌익수 쪽 외야 관중석에는 최정 선수 이미지 통천이 설치되어 최정 패키지를 구매한 팬들이 함께 열띤 응원을 펼치는 ‘최정 존’ 이 운영된다. 당일 최정 선수의 홈런 타구가 ‘최정 존’에 떨어질 경우 홈런볼을 주운 팬에게는 최정 선수의 싸인배트와 배팅장갑이 선물될 뿐만 아니라 최정 선수가 인천시 지역아동센터에 공기청정기 14대를 전달하게 됩니다.


경기 종료 후에는 빅보드를 통해 최정 선수의 활약을 테마로 한 스페셜 영상이 소개되고, 최정 선수는 그라운드에서 팬들과 함께 직접 불꽃 축제를 관람하는 것으로 특별한 하루를 마무리 하게 됩니다.


앞으로도 SK는 선수들이 구단과 직접 머리를 맞대어 팬들의 성원과 지역사회에 보답하기 위한 다양한 아이디어를 협의하고 실행해나갈 계획입니다.


한편, SK는 지난 3월 23일(토), 해당 경기일 티켓 오픈에 맞춰 최정 스페셜 티셔츠, 사인회 참가권, 일반석 티켓을 번들 상품으로 구성한 ‘최정 플레이어스 데이 패키지’를 출시했고, 판매 오픈과 동시에 100세트가 완판된 바 있습니다. 경기 전에는 1루 매표소 앞 야외광장에서 패키지를 구매한 팬 100명을 대상으로 싸인회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