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야구친구

롯데 자이언츠, 캐시비 카드로 대중교통 타고 야구 보러 오면 20% 할인

370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사진=롯데 자이언츠 제공]

롯데 자이언츠는 교통카드 ‘캐시비’ 운영사인 ㈜마이비(대표이사 이근재)와 2019시즌 KBO리그 개막을 맞아 대중교통 이용고객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대중교통을 타고 사직에 방문하여 야구관람권을 현장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주중(화/ 수/ 목) 홈경기 중앙상단석, 외야자유석 20% 할인을 제공합니다.

 

선불교통카드(캐시비, 마이비, 하나로카드) 및 후불교통카드로 부산시 시내버스, 도시철도, 마을버스 등을 이용 후 매표소에서 인증하면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반드시 대중교통 하차 태그를 해야 하며 1시간 이내 관람권을 현장 구매해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 자이언츠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4월 9일(화), 4월 30일(화), 6월 21일(금), 7월 12일(금)부터 각각 열리는 홈 3연전에서 롯데자이언츠 선수 이미지의 캐시비 카드를 선착순 1,000매씩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합니다. 4월 9일(화)부터 열리는 3연전에서는 레일리, 김원중, 구승민 선수의 캐시비 카드를 차례로 배포할 예정입니다.

작성자 정보

야구친구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