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시구자 우디 확정' 삼성 라이온즈, 홈 개막 시리즈에 이벤트 진행

야구친구 작성일자2019.03.20. | 1,319  view
source : [사진=우디 인스타그램 캡쳐]

삼성 라이온즈가 오는 3월 29일(금)부터 31일(일)까지 열리는 두산과의 홈 개막 3연전 시구자 및 이벤트를 확정했습니다.

 

먼저 29일 홈 개막전 시구자는 국내 최초로 팔 이식 수술에 성공한 손진욱씨로 정해졌습니다. 손진욱씨는 지난 2017년 2월 팔 이식 수술을 받고 그 해 7월 21일 대구 삼성 라이온즈파크(이하 라팍)에서 시구를 한 바 있다. 당시 손진욱 씨는 시구 후 “안타깝게 팔을 잃은 환우들에게 희망을 주고 싶다”고 밝혔습니다.

 

이날 홈 개막 시리즈를 맞아 3연전 매 경기마다 입장하는 관중 선착순 1만명에게 2019 시즌 주요 이벤트 스케줄이 들어있는 자석 캘린더를 나눠줍니다.

 

이어서 대구, 경북야구소프트볼협회에 지원금을 제공하고, 연고지역 33개 초중고 학교에 총 1억원 상당의 지원품을 증정합니다. 그리고 홈 개막 선언과 함께 2019 첫 홈경기가 시작됩니다.

 

다음 날인 30일은 박한이가 주인공인 ‘바카니 데이’입니다. 먼저 이날 예매 고객을 대상으로 경기 중 티켓번호 추첨을 통해 기념구인 ‘바카니 볼’3300개를 나눠줍니다. 

source : [사진=삼성 라이온즈 제공]

그리고 박한이 타석 시 블루존 및 3루 익사이팅존 구역 팬들을 대상으로 박한이 가면을 활용한 단체 응원을 할 예정입니다. 이외에 선수 사인회, 박한이 루틴 맞추기 이벤트, 박한이의 모든 것 퀴즈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됩니다. 시구는 박한이의 첫째 딸인 박수영 양이 하고, 박한이가 공을 받습니다.

 

마지막 날인 31일 시구는 김상수의 동생 가수 우디가 맡습니다. 우디는 최근 ‘이 노래가 클럽에서 나온다면’이라는 곡을 발매해 각종 가요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한 바 있습니다.

해시태그

Recommended Tags

#박나래

    Top Views 3

      You May Like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