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야구친구

'오마이걸 출연 등' KIA 타이거즈, 2019 오프닝 시리즈 행사 실시

1,01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사진=KIA 타이거즈 제공]

KIA 타이거즈가 오는 23~24일 2019시즌 오프닝 시리즈를 맞아 ‘your dream #당신의, 우리의 꿈’이란 주제로 다양한 퍼포먼스와 이벤트를 준비합니다.

 

우선 23일 개막전 식전 행사는 오프닝 영상 상영을 시작으로 걸그룹 오마이걸이 ‘비밀정원’, ‘불꽃놀이’, ‘내 얘길 들어봐’를 부르면서 분위기를 고조시킬 예정이다. 이어 태권도 퍼포먼스 시범단 ‘K타이거즈’가 힘찬 태권무로 그라운드를 수놓을 예정입니다.

 

KIA는 이날 입장 관중에게 응원 클래퍼 1만개와 엠블럼 깃발을 나눠주며 분위기를 고조시킬 계획입니다. 또, 입장권 추첨을 통해 하나투어에서 제공하는 무안-오이타 가족항공권(4매), 홀리데이인광주호텔 프레지덴셜 스위트룸 숙박권(1박, 400만원 상당)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개막전 공식 행사는 오후 1시 30분부터 시작됩니다. 원정팀 소개에 이어 올 시즌 그라운드를 호령할 ‘호랑이’들이 차례로 소개됩니다. 이어 양팀 감독에게 꽃다발이 전달됩니다.

 

KBO리그 공식 개막전인 이날 경기는 정운찬 KBO 총재의 ‘2019 신한은행 마이카 KBO리그’ 개막 선언과 함께 시작됩니다.

 

개막전 시구는 이용섭 광주광역시장이 할 예정이며, 애국가는 광주 출신으로 KIA타이거즈 열혈 팬인 가수 폴 킴이 부릅니다.

 

오프닝 시리즈 둘째 날인 24일 경기 시구는 배우 이제훈 씨가 할 예정입니다.

 

한편 광주-KIA 챔피언스 필드 ‘KIA 홈런존’에는 기아자동차 광주공장에서 생산되는 ‘쏘울 부스터’가 전시됩니다.

작성자 정보

야구친구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