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야구친구

SK 와이번스, 2019시즌 홈경기 입장권 가격 확정

84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사진=SK 와이번스 제공]

SK 와이번스가 2019 시즌 홈 경기 입장권 가격을 확정했습니다. 가장 두드러진 변화는 여름 휴가철 가격 할인 제도인 ‘써머 요금제’입니다. 써머 요금제는 7월 12일부터 8월 14일까지의 모든 홈경기에서 운영됩니다.

 

또한 SK는 기존에 주말로 일괄 분류했던 금요일 입장권 가격을 별도로 분리하여 토/일요일 가격 대비 할인을 적용했습니다.

 

그리고 SK는 더 많은 팬들이 함께 응원하며 경기를 즐길 수 있도록 응원지정석을 확대했으며, 관람객의 편의를 위해 복도 및 이동동선 정비도 함께 진행했다. 또 3루 키즈존을 전면 개선하여 어린이들이 더욱 즐겁게 야구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스카이탁자석을 추가적으로 더욱 확대했습니다.

 

이와 함께 SK는 일반석 좌석 점유로 인한 고객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주말 경기 중 혼잡이 예상되는 12경기에 한하여 일반석을 지정석화하여 운영합니다.

* 일반석->지정석 운영 경기

홈경기 티켓 예매를 원하는 팬들은 ‘SK와이번스 PLAY With’(이하 플레이위드) 어플리케이션과 함께 ’19시즌 신규 대행업체인 인터파크 홈페이지를 통해 경기 10일 전 오전 11시부터 예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플레이위드 멤버십 회원은 등급에 따라 정규 예매 오픈일보다 1~3일 빨리 선예매를 할 수 있으며, 선예매는 인터파크 홈페이지가 아닌 플레이위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으로만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올해 3월 19일(화), 20일(수)에 열리는 두산과의 평일 시범경기는 무료 입장으로 진행되며, 스카이박스, 미니스카이박스, 라이브존을 제외한 1층 내야 관람석만 착석 가능합니다.

작성자 정보

야구친구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