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야구친구

롯데 자이언츠, 2019시즌 개막전 예매 및 팬사랑 페스티벌 개최

39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사진=롯데 자이언츠 제공]

롯데 자이언츠가 2019시즌 오프닝시리즈(개막 2경기) 예매를 실시합니다.


오프닝시리즈는 개막전(3월 23일)과 일요일(3월 24일) 경기이며, 예매는 3월 6일 오후 2시부터 구단 티켓 예매사이트(ticket.giantsclub.com)와 롯데자이언츠 모바일 앱을 통해 가능합니다.


올 시즌은 개막전에 첫 번째 ‘팬사랑 페스티벌’이 진행되며 시즌 중 유니폼과 모자, 응원타올 등 다양한 구성으로 행사가 이어집니다.


3월 23일(토) 개막전 팬사랑 페스티벌은 창립 40주년을 맞이한 롯데 백화점이 후원하며 모든 입장관중에게 자이언츠 네이비 후드티를 제공합니다.


팀의 메인 컬러인 네이비와 개막전 선수와 팬 모두가 하나되는 ‘One Team Giants’ 의미를 담았습니다. 3월24일(일) 개막 2일째는 올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타올라라 선데이’ 행사로 타올의 ‘타올’과 ‘불타올라라’의 합성어로 응원타올을 활용한 새로운 응원을 펼칠 예정입니다.


자이언츠 후드티는 이른 시즌 개막으로 쌀쌀한 날씨에 관람객의 보온성을 높일 수 있도록 후드 형태로 제작되었으며 총 두 가지 사이즈(사이즈 2종, M-95~100사이즈/ XL-105~110사이즈)로 제작되어 선착순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날 입장 요금은 기존 주말요금제에 상품 가격을 더한 특별 요금제로 판매합니다.


한편, 롯데는 시즌을 앞두고 내야 좌석을 새롭게 단장했습니다. 내야 지정석을 모두 새 좌석으로 교체하고 내야탁자석을 신설(91석)했습니다.


특히, 신설된 좌석은 좌석수를 줄여 좌석폭을 넓히고 컵홀더를 설치하여 보다 쾌적하게 관람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했습니다. 변경된 좌석을 반영한 사직야구장 총 관람석은 2018시즌 25,000석에서 2019시즌 24,500석으로 조정되었습니다.


2019시즌 홈경기 티켓예매는 일반경기 3주전, 특별경기는 90일전부터 가능합니다. 주중(화, 수, 목)경기 입장시간은 경기개시 1시간 전이며, 주말(금, 토, 일)경기에는 경기 개시 2시간 전부터 입장할 수 있습니다.

작성자 정보

야구친구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