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야구친구

SK 퓨처스팀, 일본 가고시마현에서 스프링캠프 실시

49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사진=SK 와이번스 제공]

SK 와이번스 퓨처스팀은 2월 8일(금)부터 3월 8일(금)까지 일본 가고시마현에서 29일간 스프링캠프를 실시합니다.

 

이번 캠프에는 이종운 퓨처스 감독을 비롯한 코칭스태프 8명과 선수 19명 등 총 27명의 선수단이 참가하며 1군 1차 스프링캠프(플로리다 베로비치) 종료 후 선수단이 추가 합류 할 예정입니다.

 

SK 퓨처스팀은 선수단의 기량 점검 및 실전 감각 향상을 위하여 일본 대학팀과 총 4차례 연습경기를 가질 계획입니다.

 

이종운 퓨처스팀 감독은 “이번 캠프 기간 선수들이 탄탄한 기본기를 형성하고 개인별 장점 극대화 할 수 있도록 강도 높은 훈련을 진행 할 계획이다. 또한 선수들이 부상 없이 한 시즌을 건강하게 치를 수 있도록 체력 관리 및 웨이트 트레이닝도 병행 할 것이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단계적인 육성을 기반으로 하되 시즌 중 1군 선수들의 부상 및 부진 시 대체 할 수 있는 우수 자원 또한 준비하겠다.”고 계획을 밝혔습니다.

 

한편, 퓨처스팀 선수단은 2월 8일(금) 오전 8시 45분 대한항공(KE785편)을 통해 출국하며 3월 8일(금) 오후 1시 15분 대한항공(KE786편)을 통해 귀국합니다.

작성자 정보

야구친구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