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1도 안 했지만" 마법의 -5kg 바디 메이크업 비법

조회수 2019. 8. 9. 09:3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출처: mail online video

안녕하세요. 야다 뷰티 매거진이에요. 새해마다 다짐하게 되는 것 중 하나, 다이어트! 그러나 학교, 회사를 다니면 운동을 할 수 있는 시간이 부족하기 마련이죠. 그런데 별다른 식이조절, 운동 없이도 다이어트 한 효과를 낼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날씬한 몸처럼 보이게 해 주는 바디 메이크업, 같이 보러 가볼까요?

착색된 피부는 아무리 씻고 노력을 해도 하루아침에 달라지지 않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먼저 착색된 부분의 톤을 균일하게 맞춰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팔꿈치, 복숭아뼈, 무릎, 겨드랑이 등 고민인 부위에 톤업 크림을 발라줍니다. 적당량을 발라 흡수시켜 주변 피부와 톤을 맞춰줍니다.

준비물 : 어두운 파운데이션, 펄 파우더, 하이라이터, 오일, 퍼프


들어간 부분에는 어두운 파운데이션을, 나온 부분에는 밝은 하이라이터를 발라 입체감을 살려줍니다. 스펀지를 이용하면 손으로 했을 때보다 더 자연스럽게 블렌딩할 수 있어요. 그다음 은은한 펄 파우더를 가슴 윗부분에 살짝 바르고 가슴 사이에 오일을 소량 발라 볼륨감을 UP 시켜줍니다.

준비물 : 파운데이션, 로션, 하이라이터


파운데이션과 로션을 2:1 비율로 섞어 어깨와 팔 라인에 넓게 펴 발라주세요. 로션 때문에 더욱 매끈하고 촉촉한 팔을 연출할 수 있죠. 그다음 어깨부터 손등까지 은은한 펄 파우더를 얇게 얹어줍니다. 그러면 빛에 비췄을 때 자연스럽게 윤기가 올라온답니다. 너무 많이 바를 경우 부어 보일 수가 있으니 주의해주세요! 

준비물 : 어두운 파운데이션, 글리터, 오일, 퍼프


오일에 베이지나 골드 글리터를 소량 섞어 배에 펴 발라주세요. 이때 펄 입자가 너무 크거나 양이 많으면 인위적인 느낌이 나겠죠? 그리고 어두운 파운데이션 혹은 브라운 컬러 아이펜슬을 이용하여 배꼽 중심으로 복근 라인을 그려주세요. 이때 퍼프를 용해 블렌딩을 해 자연스러움을 살려줍니다.

준비물 : 어두운 파운데이션, 펄 파우더, 로션, 아이펜슬, 퍼프


파운데이션과 로션을 2:1로 섞어 다리 전체에 바른 후, 허벅지부터 발목 중앙까지 펄 파우더를 발라주세요. 그다음 어두운 파운데이션이나 브라운 컬러 아이 펜슬을 이용하여 발목 좌우에 섀딩을 넣어줍니다. 스틱형 제품을 이용하면 더욱 편리하게 음영을 넣을 수 있어요. 이제 스펀지를 이용한 블렌딩은 필수겠죠?

출처: sart.tistory

운동으로 해결되지 않는 살까지 가려줄 바디 메이크업을 알아봤는데요. 어려워 보이지만, 의외로 집에 있는 제품으로도 쉽게 할 수 있는 방법이랍니다. 더운 여름, 바디 메이크업을 통해 핫바디에 도전해 보는 건 어떠신가요? 그럼 이상으로 야다 뷰티 매거진이었습니다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