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남자 직원에게 물어보았다, 이건 어디에 쓰는 화장품이게요 - 타투 틴트

조회수 2019. 8. 5. 16:32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안녕하세요. 야다 뷰티 매거진이에요. 잘 지워지는 립스틱의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나온 틴트! 틴트는 입술을 물들이는 것이기 때문에 립스틱보다 지속력이 뛰어난 편인데요. 그중에서도 타투 틴트는 마치 타투를 한 듯 입술에 밀착해 지워질 걱정이 거의 없죠. 그래서 오늘은 남자도 알면 유용한 뷰티 꿀템, 타투 틴트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그럼 같이 보러 가볼까요?

과연 남자의 눈으로 본 틴트는 어떤 존재일지 궁금해 남자 에디터 한 분을 섭외했는데요. 에디터 G는 평소에 기초 케어만 하고 다른 화장에는 별다른 관심이 없는 편이에요. 그런 G에게 “이 제품은 어디에 쓰는 걸까요?”라고 물어봤죠.

“입술에 바르는 거 아니에요? 틴트?” 립밤도 잘 바르지 않는 에디터 G이지만 의외로 제대로 된 이름을 알고 있었어요. 어떻게 알았냐고 묻자, 드럭스토어에서 자주 봤다고 대답했죠.

손등에 테스트를 해보는데, 역시 알고는 있었지만 어떻게 바르는지는 잘 모르고 있었어요. 무턱대고 손등에 쓰윽-그어 보는 게 전부였죠.

이를 보고 있던 에디터 H가 타투 틴트에 대해 설명해주기 시작했어요.

타투 틴트는 입술에 봉숭아물을 들인다고 생각하면 되는데요. 입술에 색상이 그대로 착색되어 타투를 한 것처럼 오랜 시간 머무르는 게 특징이죠. 보통 틴트는 워터리한 경우가 많기는 하지만, 꼭 그렇지만은 않습니다. 립밤처럼 크리미하거나, 매트한 제형도 있죠. 워터리한 제형은 수분감이 유지되어 마르는 데 시간이 조금 소요될 수 있어요.

한 타투 틴트를 예시로 들어볼게요. 실험에 사용한 타투 틴트는 워터리한 타입으로 발랐을 때 촉촉함을 느

낄 수 있어요. 그래서 다른 제형보다 가볍고 살짝 윤기가 나죠.

무엇보다 중요한 건 착색력! 일반 물티슈를 이용해 여러 번 문질렀는데도 색이 그대로 남아있었어요. 발색했을 때 색과 착색되었을 때 색도 같았죠. 그러나 틴트의 최대 단점, 핑크 착색을 피할 수는 없었어요. 시간이 지날수록 원래의 색은 사라지고 핑크 색상이 점점 올라왔답니다.

에디터 G는 테스트를 해보면서 “진짜 안 지워지네요”라고 감탄했는데요. 은은한 코랄 색상도 있기 때문에 평소 색깔 있는 립밤을 바르던 남자분들이 사용하기도 아주 좋답니다. 또 립스틱이 잘 지워지는 분들은 이런 타투 틴트를 바른 후 립스틱을 발라주면 붉은 입술을 유지하기 더 쉽죠!

오늘은 남자 직원의 눈으로 타투 틴트를 살펴보았는데요. 타투 틴트는 지속력은 물론, 물에도 강하기 때문에 물놀이를 갈 때 사용하기도 아주 좋답니다. 평소 입술을 자주 건드는 것이 습관이었던 분들이라면 타투 틴트를 사용해보는 거 어떠신가요? 그럼 이상으로 야다 뷰티 매거진이었습니다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