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야다

"살 빠졌냐"는 소리 듣게 해줄 쉐딩 추천템 BEST 5종

37,760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tvn <예능인력소>

안녕하세요. 야다 뷰티 매거진이에요. 어느 날 갑자기 “살 빠졌어?”라는 말을 들어 보신 적 있나요? 화장법에 따라 얼굴형이 달라질 수 있는데요. 그중 가장 영향을 끼치는 것이 바로 “쉐딩”입니다. 그러나 어떤 제품을 사용하냐에 따라 효과는 달라지기 마련이죠. 그래서 오늘은 화장품 하나로 다이어트 효과를 줄 쉐딩 추천템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그럼 같이 보러 가실까요?

투쿨포스쿨

바이로댕 쉐딩

9.5g / 16,000원


코덕들에게 정말 유명한 쉐딩이죠. 얼마 전 누적 판매 500만 개를 돌파하면서 인기를 한 번 더 실감하게 해준 제품이에요. 3가지 컬러를 블렌딩할 수 있는 멀티 쉐딩 제품으로, 자연스러운 음영과 입체감을 구현해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콧대, 턱, 헤어 라인, 쇄골 라인까지 원하는 부위에 맞게 농도를 조절하기 쉬워요. 붉은 기가 없는 무펄 쉐딩 제품이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v라인을 만들어준답니다.

정샘물

에센셜 틴티드 페이스트

진저 / 8.5g / 28,000원


노란빛을 띄는 브라운 컬러로 쉐딩을 넣기 안성맞춤인 제품이에요. 진짜 그림자처럼 자연스럽게 발색되죠. 파우더와 크림 타입의 단점을 보완하여 만든 쉐딩으로, 피부에 고급스럽고 은은한 광채와 투명함을 부여한답니다. 아무리 덧발라도 뭉침 없이 바를 수 있는 제형이죠. 바를 때는 손보다는 전용 퍼프를 사용해 발라주면 더 쉽게 음영을 만들어낼 수 있어요.

홀리카홀리카

커버메이징 슈퍼핏 파운스틱

쉐이딩 / 8g / 15,900원


홀리카홀리카 슈퍼핏 파운스틱은 총 4종류가 있는데요. 3컬러는 20호, 21호, 23호 파운데이션 스틱, 4호는 쉐이딩 컬러입니다. 에코서트 인증 성분인 해바라기씨, 스위트 아몬드 오일, 달맞이꽃 오일이 들어가 있어서 촉촉하게 사용이 가능하면서 피부 유·수분 밸런스에 도움을 주죠. 한쪽에는 브러시가 있어 위생적이고, 빠른 메이크업 완성이 가능해요. 발림성도 매우 부드럽기 때문에 피부 자극 없이 자연스러운 컨투어링이 가능하답니다.

3CE

블러셔 쿠션

소프트 브라운 / 8g / 17,000원


촉촉한 쿠션 타입의 쉐딩이에요. 워터 베이스로 맑게 발색이 되고, 한 겹 한 겹 얇게 레이어드가 가능해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죠. 히알루론산, 스위스 알파인 허브가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건선 피부가 사용하기도 좋아요. 평소 쉐딩이 어렵게 느껴졌다면, 음영 초보도 음영 고수로 만들어주는 이 제품을 추천드린답니다.

네이처리퍼블

바이 플라워 컨투어링

바닐라 라떼·시나몬 모카 / 5.5g / 7,900원


총 3가지 색상으로 1호는 하이라이터, 2호와 3호는 쉐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에요. 입자가 고와 뭉침 없이 고르게 발색되기 때문에 은은하게 블렌딩이 가능하죠. 색상도 매우 자연스럽기 때문에 쉐딩에 실패할 확률도 적답니다. 자연스러운 컬러를 원한다면 바닐라 라떼를, 좀 더 확실한 컨투어링은 원하면 시나몬 모카 색상을 구매하면 됩니다. 무엇보다 저렴한 가격이 매력적인 제품이에요.

부위별 쉐딩 방법

턱 쉐딩


직경이 크고 모가 많은 브러시가 좋아요! 작은 브러시일수록 경계가 잘 생기기 때문이죠. 귀를 기준으로 쉐딩을 하면 쉬운데요. 턱 밑에서 귀까지 쓸어 올려줍니다. 여기서 그대로 내려가는 것보다는 귀를 스치듯이 내려가는 게 좋아요. 턱은 부위가 좁아 음영을 준 게 눈에 잘 띌 수 있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턱 윗부분보다는 턱과 목이 이어지는 경계에서 쉐딩을 시작하면 더 자연스럽게 음영을 줄 수 있어요.

옆 광대 쉐딩


옆 광대에 쉐딩을 할 때는 사선형 브러시나 옆 광대를 감싸줄 만큼의 크기가 좋아요. 쉐딩 제품을 충분히 묻혀준 후에 관자놀이를 기준으로 앞쪽으로 왔다가 다시 뒤쪽으로 가줍니다. 3~4번 정도 진행해주세요. 관자놀이를 기준으로 하지 않을 경우 움푹 들어간 것처럼 화장이 될 수 있으니 조심!

이것만은 잊지 말자!


쉐딩만 하면 화장이 진해 지거나 오히려 칙칙해 보이는 분들이 있는데요. 그 이유는, 화장할 때 고개를 들거나 빛을 받은 상태에서 화장하면 쉐딩이 옅게 보이기 때문이에요. 쉐딩을 해도 크게 티가 안 나니까 진하게 하게 되는 것이죠. 뭐든 과하면 금물! 부족하다 생각될지라도 꼭 3~4번 정도만 쓸어주세요.

출처Mnet <프로듀스101>

이렇게 쉐딩 추천템과 얼굴 부위별 쉐딩 방법을 살펴봤는데요. 쉬운 듯하면서 어려운 게 쉐딩 메이크업이 아닐까 싶은데요. 자신에게 맞는 제품과 방법만 잘 숙지한다면 문제없답니다. 오늘 야다가 알려드린 방법들로 다이어트 착시 효과 누려보셨으면 좋겠네요. 그럼 이상 야다 뷰티 매거진이었습니다:)

작성자 정보

야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