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야다

요정들이 애정 해 화제 된 일명 핑클 뷰티템 살펴보니

133,26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jtbc <캠핑클럽>

안녕하세요. 야다 뷰티 매거진이에요. '요정'이라 불리며 큰 사랑을 받았던 1세대 여자 아이돌, 핑클! 최근 <캠핑클럽>으로 재결합해 화제를 모았는데요. 방송에서 그들의 애정템을 소개하며, 그 제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핑클 효과로 주문 대란을 일으키고 있는 제품들이 무엇일지 함께 보러 가볼까요?

옥주현의 애정템

파머시

그린 클린 클렌징 밤

90ml / 42,000원


슈퍼스타 한혜연과 옥주현이 믿고 쓰는 애정템이에요, ‘옥주현’을 검색하면 자동완성에 ‘옥주현 클렌징 밤’이 뜰 정도로 더욱 핫해진 제품입니다. 이름답게 이중 세안이 필요 없을 정도로 착한 성분의 클렌징 밤이에요. 옥주현뿐만 아니라 미국, 유럽의 200만 여성들이 선택한 글로벌한 클렌징 밤이랍니다.

특히 이 제품은 동물실험을 거치치 않은 착한 화장품으로도 유명한데요. 가볍고 산뜻하게 마무리되기 때문에 여름에 사용하기도 딱이랍니다. 해바라기 오일과 생강 뿌리 오일이 함유되어 뛰어난 세정력을 지니고 있고, 수분감도 풍부하죠.  

어뮤즈

블라썸 팔레트

9g / 38,000원


가끔 팔레트를 사용할 때면 어떤 색상인지 헷갈릴 때가 많은데요. 이 제품은 뒷면에 색상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컬러칩과 정보가 적혀 있어 그럴 걱정이 없답니다. 입자가 매우 곱기 때문에 부드러운 발림성을 자랑하죠. 쉬머 타입의 섀도우는 부담스럽지 않은 광택으로 고급스러움을 풍겨요.

화사한 핑크&코랄 조합으로, 총 9가지의 색상이 있는데요. 봄처럼 화사한 벚꽃 메이크업부터, 그윽한 분위기를 풍기는 음영 메이크업까지 연출할 수 있는 만능 팔레트죠. 모두 데일리로 즐길 수 있는 색상이기 때문에, 평소 색 조합이 어려웠던 메이크업 초심자도 거뜬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성유리의 애정템

타임 리턴

멜라토닌 크림

25g / 32,000원


강력한 항산화 성분, 멜라토닌 리포솜을 50,000ppm이나 함유한 크림이에요. 리포솜은 피부 친화성을 높여 피부에 깊숙한 곳까지 유효 성분들을 흡수하는 데 도움을 주죠. 펌핑형이기 때문에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하고, 내용물이 산화되거나 변질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어요.

또한 샐러리와 체리수 성분이 들어있어 여름철 높은 기온으로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켜주죠. 피부에 가볍게 롤링하면 체온에 부드럽게 녹기 시작해요. 그래서 크림 특유의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사용 가능하죠. 발림성도 매우 우수하고, 소량으로도 얼굴 전체에 펴 바를 수 있답니다.

이진의 애정템

어뮤즈

뉴트로 매트 나르시즘

2.8g /1 8,000원


출시되자마자 코덕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매트 타입의 틴트에요. 어뮤즈 특유의 감성적인 컬러감을 담아 매트 틴트임에도 부드럽고 가벼운 텍스처를 자랑하죠. 보송보송하게 마무리되어 마치 포토샵을 한 것처럼 예쁘게 입술을 표현해준답니다.

무엇보다 가벼운 제형으로 입술에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것 같은 느낌을 줘요. 지속력도 우수해 오랜 시간 립이 지워질 걱정도 없죠. 납작하고 날렵한 어플리케이터는 풀립으로 연출할 때 입술 산을 따기도 좋답니다. 물론 텍스처가 부드러워 그라데이션 립으로 연출하기도 문제없어요.

출처Instagram @sung_yuri_, jtbc <캠핑클럽>

지금까지 “핑클” 멤버들이 직접 사용하는 뷰티템들을 알아봤는데요. 방송을 보면서 '저 제품 어디 브랜드일까?'하고 생각했던 분들의 궁금증이 해결되었으면 좋겠네요! 전직 요정들이 사용하는 제품이니만큼 더 믿고 쓸 수 있을 것 같지 않나요? 그럼 이상 야다 뷰티 매거진이었습니다:)

작성자 정보

야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