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야다

더운 여름 피부 온도 확 낮춰줄 냉장고 뷰티템 BEST5

1,95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Shutterstock

안녕하세요. 야다 뷰티 매거진이에요. 날씨가 점점 더워지면서 아이스크림, 냉면 등 늘 시원한 것만 찾게 되는데요. 화장품도 예외가 없죠. 얼굴의 열을 식혀주지 않으면 하루 종일 후끈후끈해 '쿨링감'있는 제품을 검색하게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피부에 냉장고처럼 시원한 냉기를 선사해줄 뷰티템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그럼 같이 보러 가볼까요?

출처Instagram @cnpcosmetics

차앤박

아쿠아 수딩 토너

200ml / 26,000원


피부의 온도를 무려 –4도 낮춰주는 토너에요. 온도가 감소하면서 피부 톤은 업 시켜주죠. 피부 친화적이 water 성분과 식물 유래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진정 효과가 탁월하답니다. 그래서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토너에요. 같은 라인으로 크림과 마스크팩도 있어 함께 사용하면 더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죠.

출처네이버 플레이 윈도

야다

선인장 수딩젤

105g / 9,900원


쿨링감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수딩젤! 이 제품은 손바닥선인장이 무려 95%나 함유되어 있어 1년 365일 내내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해주는데요. 사막의 수분 창고라는 별명을 지닌 선인장이 갈라지는 피부에 한 줄기 오아시스가 되어주겠죠? 착한 성분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기도 한답니다. 가벼운 젤 타입이기 때문에 번들거림 없이 산뜻한 사용감을 선사해주고, 13가지 무자극 처방을 받아 믿고 사용할 수 있어요.

출처키엘

키엘

쿨링 수분 젤 크림

50mL / 78,000원


여름만 되면 키엘의 베스트 제품 ‘울트라 페이셜 크림’만큼 핫해지는 크림! 남극에서 발견된 빙하 단백질 추출물이 들어 있어 피지를 케어하면서 강력한 보습효과를 주는 제품이에요. 바르는 즉시 멘톨 유도체 성분으로 인해서 피부 온도를 –2도 낮춰 준답니다. 젤 타입으로 답답한 느낌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게 장점인 크림이에요. 냉장고에 보관하여 차가운 상태로 사용하면 더 시원한 사용감을 선사해주겠죠?

출처이지피지

이지피지

워터멜론 아이스-스틱

15g / 18,000원


얼려서 사용하는 스틱 형태로, 차가운 수분들을 피부에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제품입니다. 수박바 향이 나서 더욱 기분 좋게 사용할 수 있어요. 리얼 냉장고템이기 때문에 피부 온도를 즉각적으로 낮춰주죠. 신기한 점은 냉동실에 넣어놔도 얼지는 않는 점! 부드럽고 촉촉한 제형으로 피부에 자극이 덜하고, 얼굴 부기를 빼기도 아주 좋아요.

출처Instagram @skinfood_official

스킨푸드

알로에 워터리 쿨링 선크림

SPF50+ PA++++

200g / 25,000원


엄청난 용량으로 한 번, 피부에 전해지는 쿨링감으로 두 번 놀라게 되는 선크림이에요. 피부에 유해한 자외선은 물론 블루 라이트까지 차단해주는 제품이죠. 시원한 성분의 대명사, 알로에베라잎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햇빛에 예민해진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며 진정시키죠. 끈적임이 없는 부드러운 로션 제형으로, 얼굴과 몸에 발라주면 바르는 즉시 쿨링 효과를 느낄 수 있어요.

오늘은 더운 여름 시원하게 사용할 수 있는 냉장고 뷰티템 5가지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쿨링 효과로 인해 피부 진정에도 효과적이기 때문에 여름철 피부 관리에 딱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특히 기초 제품들은 냉장고에 넣어 사용하면 더 시원하게 사용할 수 있겠죠? 이 제품들로 남들보다 덜 더운 여름 보내셨으면 좋겠네요. 그럼 이상으로 야다 뷰티 매거진이었습니다:)

작성자 정보

야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