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야다

"머릿결 하나는 자신 있다는" 뷰디터가 귀띔해준 인생 헤어 에센스

58,670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출처 - instiz

안녕하세요. 야다 뷰티 매거진이에요. 계절이 변하면서 많은 분들이 헤어스타일 변신을 계획하고 계실 것 같은데요. 염색, 파마 등 헤어스타일 변화만으로 확실한 변신이 가능하지만 그만큼 걱정하시는 부분이 바로 '머릿결'입니다. 잦은 염색이나 펌, 혹은 고데기를 자주 사용하시는 분들은 머릿결 손상이 고민되실 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극손상모도 찰랑거리는 머릿결로 변신시켜주는 제품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그럼 보러 가볼까요?

부탁해요

루시도엘

아르간 헤어트리트먼트 오일

60ml 15,000원

헤어 에센스 입문자 분들께 추천드리는 입문템입니다. 저렴한 가격과 함께 가성비 갑 제품으로 유명하죠. 오일이지만 끈적이지 않는 물제형으로 부담스럽지 않게 사용할 수 있는 오일인데요. 많은 분들이 바르자마자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이라 애용하고 있습니다.

아르간 오일이 배합되어 건조한 머릿결을 지켜주는데요. 제품의 향이 좋지만 지속력이 길진 않다고 하니, 유의하세요. 머리가 마르기 전 발라 드라이해도 무방한 제품입니다. 리치한 오일의 끈적임과 떡짐 현상이 거의 없어 가볍게 머릿결을 관리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아모스프로페셔널

컬링에센스 2x

150ml, 12,000원

펌을 하실 계획이 있으시거나 평소 고데기를 자주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제품입니다. 쉽게 풀리는 컬 유지력을 높여주는 효과가 있어요. 게다가, 곱슬 머리를 가진 분들도 이 제품을 사용하면 부스스한 헤어스타일을 깔끔하게 잡아주실 수 있습니다.


컬 유지력을 높여주지만 왁스나 젤처럼 딱딱하게 고정시켜주는 제품이 아닌데요. 부드럽게 머릿결을 유지시켜줍니다. 바를 때는 끈적함이 있지만 바르고 나면 끈적임이 사라지니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돼요. 제품의 향에 대한 호불호가 갈리는 편입니다. 미용실에서 자주 보이는 제품인 만큼 효과는 말하지 않아도 알만하죠?

로레알파리

엑스트라 오디네리 오일

100ml, 19,000원

극손상모, 혹은 머리가 얇아 쉽게 손상된다면 이 제품에 주목하세요! 이 제품같은 경우는 리치한 정도에 따라 두가지 종류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일반 리치, 그보다 더 리치한 엑스트라 리치 이렇게 두가지죠. 앞의 두 제품보단 확실히 무거운 느낌이 있지만 그만큼 건조한 모발에 효과 만점입니다.

달달한 향을 좋아하신다면 호불호가 갈리지 않을 향입니다. 이 제품이 너무 끈적이게 느껴지신다면 모발 끝 상한 부분에만 살짝 발라주시면 되는데요. 고농축된 영양 대비 많은 용량과 비교적 저렴한 가격대로 잦은 탈색으로 심하게 손상된 모발을 가지신 분들은 아낌없이 펌핑해 사용하실 수 있는 제품이예요. 

케라스타즈

레지스턴스 시몽 테르미크

150ml 55,000원

사악한 가격을 자랑하지만 그만큼의 효과를 내는 제품입니다. 바르고 씻지 않아도 되는 제품이라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하죠. 그뿐만 아니라 높은 온도의 열에서도 머릿결이 손상되지 않도록 도와줘서 드라이나 고데기를 자주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찰떡인 제품입니다.


미용실에서 나는 강한 화학적인 향이 아닌 은은하고 상큼한 향이라 인기가 많은데요. 제형 자체도 산뜻하고 가벼워 요즘같은 여름철 사용하기 좋을 것 같습니다. 머리에 바르자마자 흡수가 빠른 제품이라 피부나 얼굴에 머리카락이 닿아 트러블이 걱정이신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아이템입니다!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오리지널

50ml 38,000원

앞서 소개한 케라스티즈 제품만큼 가격대가 낮진 않지만 에센스계의 레전드로 불리는 제품이죠. 바른 직후 머리가 부들부들해지는 효과를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어 더욱 선호도가 높은 제품인데요. 드라이 전, 제품을 전체적으로 발라주고 드라이 후 손상된 모발 끝에 집중적으로 케어해주면 훨씬 높은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해요.

헤어 에센스 제품의 경우 향에 대한 호불호가 갈리지만 이 제품은 대부분의 분들이 좋아하실만한 향입니다. 높은 가격대에도 불구하고 바르기 전 후가 확실히 차이나기 때문에 이 제품에 정착한 분들도 많으시죠. 헤어 에센스를 처음 사용하신다면 조금 무겁게 느껴지실 수 있는 제형이니, 가벼운 제품을 찾는 분들이라면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약속할게

이렇게 잦은 염색, 펌, 고데기 등으로 손상된 모발에 숨을 불어넣어주는 헤어에센스 제품들을 살펴보았는데요. 본인의 모발 상태와 손상 정도에 따라 제품을 선택해야 더욱 확실한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헤어 스타일 변신을 계획하고 있으시다면, 야다가 추천드린 헤어에센스로 머릿결 관리를 시작해보세요! 그럼 이상으로 야다 뷰티 매거진이었어요!



작성자 정보

야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