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야동말고 축동

오늘자, 출국 전 인터뷰에서 '서울 프런트'에게 묵직한 한방 먹인 기성용

에구..

54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스페인 1부 리그행이 확실한 기성용이 출국 전 '서울 프런트'에게 묵직한 한방을 먹이고 떠났다.

출처ⓒ 기성용 인스타그램

"기사를 보니 서울 FC 선수단 구성이 완성된 뒤 나와 협상했다는 기사가 있는데 아니다."


"12월부터 서울과 나는 접촉했다."


"나이가 더 들어서, K리그로 돌아올 수 있었지만 최소한의 퍼포먼스라도 보여드리려고 이번에 K리그 복귀를 추진했었다. 

좌절

출처ⓒ 기성용 인스타그램

"그러나, 구단에서 코칭스태프와 이야기를 나눈 뒤 최종적으로 나와 계약을 하지 않겠다고 통보했다."

"서울과 협상이 무마되고 전북쪽과 긍정적으로 협상을 진행되어 위약금 문제를 잘 해결하고 가려고 했는데 그마저도 서울쪽에서 허락해주지 않았다."

"영국에서 한국으로 왔을때 무조건 K리그에서 뛰겠거니 했는데 그렇게 되지 않아 너무 속상하고 팬들에게 미안하다."

훌쩍훌쩍

출처ⓒ 기성용 인스타그램

기성용이 또 다른 빅리그인 라리가로 이적을 가 메시, 라모스등 세계 최고의 선수들과 맞붙는 모습도 기대되고 멋지다.

그러나 팬들이 진정 원한 결말은 서울로 복귀해 아름다운 이별을 준비하는 과정이 아니었을까..??

서러움
맨시티가 FFP 룰을 어기고 1700억 써서 대실패한 역대급 망영입 4명 #2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