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추억의 게임' 피파 온라인2 아는 브로들 있냐?

조회수 2019. 8. 31. 06:17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피망에서 2007년 10월 18일부터 2013년 3월 31일까지 서비스를 했던 '추억의 게임' 피파 온라인 2

일단 브금 틀어라. 데이터 없다고? 그래도 틀어라 이 노래가 이 아티클 존재 의의중 절반을 차지한다.

시작화면부터 추억돋는다... 월드컵 시즌땐 노랑 바탕에 브금도 바뀌었다.

스탯도 레벨업하면 자기 맘대로 찍을 수 있었다.. 이때는 속도랑 가속도 먼저 찍는게 국룰of 국룰이었다.

이때 프리킥은 거리 상관없이 게이지 조절만 잘하면 무조건 들어갔다. 가까운 거리 프리킥이다? 그냥 실점 당한거나 다름 없었다.

현재 피파 온라인 유저들이 가장 원하는 모드중 하나 이때 친구가 팀이 안좋아도 "국대전 콜?" "ㅇㅋ ㄱㄱ" 진짜 재밌었다.

대부분 나오는건 파워 에이드랑 구급상자였는데 가끔 전설의 선수나 월드 베스트 먹으면 자리 박차고 일어나 댄스바 빙의하던게 엊그제 같네..

맨 윗줄에 종종 좋은 선수(C.호나우두, F. 토레스등등) 떳었는데 우측 하단에 보이는 이적시장 갱신 아이템 아무 생각 없이 누르다 좋은 선수 놓치면 그날 밤 설치곤 했었지...

내가 개인적으로 좋아했던 피파 시리즈였다. 물론 과거가 미화 되는게 없지 않아 있지만 그래도 나는 피파2가 최고였다고 자부한다.

 

YACHUK 시스&브로들이 많이 본 아티클

  • 아이돌 'ITZY' 유나의 손흥민급 페널티킥 '발등 임팩트' 수준 (영상)

  • "수비수 한명도 못 재낀다"라는 카를로스의 도발에 베컴 보인 레전드 반응 ㄷㄷㄷ

  • 바르샤 출정식에서 나온 '캡틴' 메시의 소름돋는 연설 ㄷㄷㄷ

  • 대한민국 대표팀이 평양 '김일성 경기장'에서 원정경기 할 때 뽑아야 하는 선수들 모음 (사진)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