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야동말고 축동

"촌철살인" 경기후 이동국의 인터뷰 수위 수준 ㄷㄷ

274,73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아쉬움이 많이 남았던 팀 K 리그와 유벤투스의 경기가 끝이 나고 선발 출전 했던 이동국 선수의 인터뷰가 화제가 되고 있다.

'스포츠 조선'과의 인터뷰를 발췌해왔다.

경기를 뛴 소감은?

잘하더라. 세계 최고의 팀인만큼 처음부터 끝까지 지배하더라. 생각보다 우리도 잘 한 것 같다

아쉬운 점은?

모든 팬들이나 우리도 특정 선수가 나와야 했는데, 기대를 했는데 아쉽다. 부딪히면서 어느 레벨인지 확인하고 싶었는데 아쉬웠다. 팬들 많은 골 보고 그림 같은 골도 봤다. 그나마 만족하며 돌아갔으면 한다.

인터뷰 말미에 이동국 선수는 "호날두 보다는 메시가 세계 최고인 것 같다. 갑자기 그런 생각이 들더라" 라는 촌철살인 멘트를 날리며 인터뷰를 마무리 했다.


http://sports.chosun.com/news/news.htm?id=201907270100218510014864&ServiceDate=20190726

이동국 선수도 굉장히 화가 많이 났던거 같다. 물론 주최측에도 잘못이 있긴 하지만 호날두 선수는 경기에 나오지 못해도 팬들과 소통 할수 있는 방법이 많았던거 같은데 그런 부분에서 많이 아쉬웠던 경기가 아니었나 생각해본다.

야축동 2019 리얼리티 청년 스포츠 성장물 다큐 주경夜축 :" 축지라퍼의 못먹어도 태국 GO !!"

현대축구에서 가장 욕 많이 먹는데 아무나 못하는 포지션인 '윙백'을 맡고 있는 시스&브로들을 위해 이주현 대표가 전술노트를 꺼내들었다.

윙백 태클좌 '완-비사카' 소개&분석 그리고 태클 강의까지!

이것만 알면 우리도 윙백좌 등극각!?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