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관계 인증 단톡방 있다" 클럽 현직 여성 MD의 폭로

조회수 2019. 3. 14. 17:47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자기 게스트랑 업장 내에서 뭔가 더 스킨십을 할 수 없으니까 모텔이나 본인 집 같은 데로 데리고 가서 성관계를 하고 강압이 있든 없든 불법 촬영을 무음 카메라로 하고 톡방에서 불법 유포하는 그런 (단톡방이 있어요)….

현재 서울의 한 클럽 MD로 일하는 여성의 증언이다. 신분이 노출되는 걸 막기 위해 녹음된 목소리는 변조했다.


계속 들어보자.

(단톡방에서) 남자 MD랑 다른 여자 게스트랑 껴안고 있는 사진을 올린다거나 예쁜 게스트가 있다거나 그러면 텍스트로 엄청 품평을 많이 하고, 못생긴 게스트가 있으면 그거대로 품평을 엄청 많이 하고….
(이미지의 대화는 제보를 바탕으로 연출되었습니다)

클럽 MD들끼리 단톡방을 만든 뒤, 손님들과의 성관계 영상이나 도촬 사진을 돌려보는 게 비일비재하다는 말이다.


여성은 이 단톡방을 캡처한 사진도 보내줬다. 카톡방 멤버들은 남녀가 업장에서 끌어안고 있는 사진을 공유해 보며 키득대고 있었다.


‘버닝썬 사건’의 불똥이 어디로 튈지 모르니 휴대폰에 몰카가 있다면 지우라고 조언한 MD도 있었다.

버닝썬 사태에 격분한 한 독자로부터 “클럽은 원래 이런 더러운 곳이냐”는 취재 의뢰가 들어왔고, 왱은 수많은 MD들에게 전화를 걸었다.


그 중 한 전직 MD도 ‘MD 단톡방’에 대해 말했다.

이 전직 MD는 업계 문화에 대해서도 상세히 전해줬다. 클럽에선 여성을 성 상품으로 여기는 일이 흔하다고 했다.

승리처럼 ‘사업하다가 그렇게 잘 주는 애들 데리고 와라’ 같은 경우는 테이블 비싸게 주고 잡는 손님들은 암묵적으로 다 아는 거고.
클럽 자주 다니는 여자 중에 보여요. 남자랑 쉽게 쉽게 나가는 애들. 또 MD들이랑 친해요. 대놓고 얘기하진 않고 '저 테이블에 좀 놀아주라' 이런 느낌으로 부탁을 하죠.

라고 말했다.


🕵️‍♀️의뢰하세요, 취재합니다. 취재대행소왱

 👇 유튜브 구독하고 콘텐츠 받아보기 👇 

▼ 유튜브 구독하고 콘텐츠를 받아보기

👇

▼ 유튜브 구독하고 콘텐츠를 받아보기 ▼

👇

유튜브 구독하고 콘텐츠를 받아보기👇

▼ 유튜브 구독하고 콘텐츠를 받아보기👇

 

👇

유튜브 구독하고 콘텐츠를 받아보기👇

 유튜브 구독하고 콘텐츠를 받아보기👇

 

 👇 유튜브 구독하고 콘텐츠를 받아보기👇

 

👇 유튜브 구독하고 콘텐츠를 받아보기👇

 

 👇 유튜브 구독하고 콘텐츠를 받아보기 👇

 

 👇 유튜브 구독하고 콘텐츠 받아보기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