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하던 여교사 사망케 한 10대 무면허 사고 CCTV(영상)

조회수 2019. 2. 13. 10:19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무면허로 외제 차를 몬 10대가 인도를 걷던 연인을 들이받아 교사인 여성을 숨지게 하고, 회사원인 남성을 중태에 빠트렸다. 연인은 연고도 없는 지역에서 데이트하다 사고를 당한 것으로 알려졌다.


12일 JTBC와 SBS 등에 따르면 연인 사이인 박모(28·여)씨와 조모(29)씨는 10일 낮 대전 대흥동 한 거리를 걷다가 인도로 돌진한 차에 치이는 사고를 당했다. CCTV에는 당시 사고 장면이 고스란히 담겼다. 손을 잡은 두 사람은 거리를 걷고 있었다. 반대편 차선에서 앞 차량을 추월하던 검은색 외제 차가 중심을 잃더니 미끄러졌고, 두 사람 쪽으로 돌진했다.

초등학교 교사인 박씨가 숨졌고 IT 기업에 재직 중인 남자친구 조씨는 크게 다쳐 의식이 없는 상태라고 매체는 전했다. 두 사람은 서울과 창원에서 생활 터전이 있었다. JTBC는 “데이트를 하기 위해 중간 지점인 대전에서 만났다”고 전했고, SBS는 “박씨가 대전에서 열린 워크숍에 참석했다가 변을 당한 것으로 알려졌다”고 보도했다. SBS는 “사고를 당한 이들은 결혼을 앞둔 연인이었다”고도 했다.


사고를 낸 18세 운전자는 면허도 없었다. 지인이 렌터카 업체에서 빌린 외제 차를 몰고 나왔다가 사고를 냈다. 경찰은 운전자를 상대로 정확한 사고 원인을 조사 중이다.


🕵️‍♀️의뢰하세요, 취재합니다. 취재대행소왱

 👇 유튜브 구독하고 콘텐츠 받아보기 👇 

▼ 유튜브 구독하고 콘텐츠를 받아보기

👇

▼ 유튜브 구독하고 콘텐츠를 받아보기 ▼

👇

유튜브 구독하고 콘텐츠를 받아보기👇

▼ 유튜브 구독하고 콘텐츠를 받아보기👇

 

👇

유튜브 구독하고 콘텐츠를 받아보기👇

 유튜브 구독하고 콘텐츠를 받아보기👇

 

 👇 유튜브 구독하고 콘텐츠를 받아보기👇

 

👇 유튜브 구독하고 콘텐츠를 받아보기👇

 

 👇 유튜브 구독하고 콘텐츠를 받아보기 👇

 

 👇 유튜브 구독하고 콘텐츠 받아보기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