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뷰 본문

흰티에 청바지 세상 쿨하게 입는 방법은?

흰 티셔츠에 청바지는 모든 여자들의 로망 아닌가요? by W Korea
프로필 사진
더블유 코리아 작성일자2018.04.27. | 274,852 읽음
댓글
기본 아이템의 조합으로 예뻐 보이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는 옷을 좀 입어본 사람이라면 안다.

공항패션

클래식의 끝판왕 청바지와 흰티의 조합이라면 더더욱. 몸이 되어야 하고 아이템을 고르는 안목이 있어야 하며 특히나 포스 뿜뿜하는 '오라'가 있어야 한다.

센스쟁이
그래서 준비했다!
청바지에 흰 티만으로도 기세등등한 셀럽들의 스타일링!
벨라 하디드

벨라 하디드는 노출을 서슴지 않는다. 요즘 90년대 스타일에 빠져있기도 하고, 화이트 크롭 톱과 쇼츠, 곱창 밴드에 보디 체인까지, 레트로 무드로 페스티벌 룩을 완성!

켄달 제너

켄달 제너는 무심해 보이지만 최고 내공을 드러냈다. 가슴 바로 아래로 아슬하게 커팅된 톱은 디스트로이드 진과 균형이 맞고(톱은 타이트하고 팬츠는 헐렁한 실루엣마저 완벽!) 실키한 셔츠를 덧입어 드레시함을 더한 것.

딜라일라 벨 햄린

톱을 짧게 묶어 허리라인을 드러내는 것을 즐기는 딜라일라 벨 햄린. 레이스업 부츠 vs 스니커즈 신발만 바뀌어도 이렇게 다른 무드로 바뀐다.

로지 헌팅턴 휘슬리

로지 헌팅턴 휘슬리는 청바지와 흰 티의 조합에 박시한 체크 재킷 그리고 투톤 슈즈를 더했다. 오피스 룩으로도 손색없는 스타일링.

아멜리아 햄린

아멜리아 햄린은 깨끗하게 연출했다. 타이트한 톱, 그리고 하이 웨이스트 진. 쿨해 보이는 건 사이파이 선글라스 덕.

Credit

디지털 에디터 사공효은

사진 Splash News, Instagram @bellahadid @deliahbelle

출처 W website

▼더블유의 더 많은 이야기를 만나보세요▼

놓치지 말아야 할 태그

#개헌

    많이 본 TOP3

      당신을 위한 1boon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