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더블유 코리아

제철 맞은 무화과를 더 맛있고 다양하게 즐기는 법

무화과 맛집 6

7,656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인류가 최초로 재배한 작물 중 하나이자 성경에도 등장하는 오래된 열매, 무화과. 클레오파트라가 건강과 아름다움을 위해 즐겨 먹어 ‘여왕의 과일’로도 불린다. 


그냥 먹어도 꿀맛이지만, 지금 가장 맛있는 무화과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디저트 맛집을 소개한다. 


지금이 아니면 또 일 년을 기다려야 하니 놓치지 말자.

아꼬떼 뒤 파르크의 무화과 샌드위치

서울숲 공원 옆 빵집, 아꼬떼 뒤 파르크의 신메뉴인 무화과 샌드위치. 한 개가 통째로 들어간 잘 익은 무화과와 생크림, 라즈베리&로즈 잼이 만나 달콤 상콤한 맛을 낸다. 바로 옆 카페 센터 커피의 따뜻한 아메리카노와도 찰떡궁합을 자랑하는 맛이다. 선선한 가을날, 서울숲 공원에서 피크닉을 즐길 계획이라면 추천하는 메뉴 구성이다.
가격: 7천원
문의: 070-4118-2009

모모제인의 무화과 크림 케이크

대전 대흥동의 소문난 케이크 맛집, 카페 모모제인에서는 무화과 크림 케이크를 만나볼 수 있다. 무화과의 은은한 단맛은 살리고 치즈 크림과 생크림으로 부드러움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이곳에서는 직접 만든 무화과 잼을 곁들인 달콤한 무화과 요거트도 함께 맛볼 수 있으며, 홀 케이크 주문도 가능하니 참고할 것.
가격: 6천원
문의: 02-6014-1555

릴트의 무화과 에이드

서울대입구역 근처, 일명 ‘샤로수길’에 위치한 카페 릴트에서는 무화과 에이드를 맛볼 수 있다. 자극적이지 않은 달달한 맛과 탄산의 청량함이 조화를 이루는 에이드로 입 안에서 씨앗이 톡톡 터지며 씹히는 무화과의 식감까지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무화과는 소화에도 도움을 준다고 하니 식후 디저트 음료로 제격이다.
가격: 6천원
문의: 02-6014-1555


▼무화과 인생 맛집 더 보러 가기▼

사진: Instagram @acoteduparc, @cafe_momojein, @lostinlittletalks, @weoui_lounge, @soonerorlater.cafe, @macaron_couture_seoul, @sogwadang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