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더블유 코리아

놀면 뭐하니?의 싹쓰리(SSAK3) 멤버들의 패션 좌표는?

데뷔를 앞둔 린다G, 비룡, 유두래곤의 스타일링 정보.

335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오는 7월 18일, 정식 데뷔를 앞둔 비, 이효리, 유재석의 혼성그룹 싹스리(SSAK3) 패션이 화제다. 슈스스 한혜연의 손길을 받은 이들은 어떻게 변신했을까? 그리고 이들이 착용한 의상들은 어디 제품일까?

현재페이지1/총페이지2

무슨 옷을 입어도 찰떡같이 소화하는 이효리가 입은 원피스와 벨트, 볼드한 골드 뱅글은 루이비통 제품이다. 시그니처 무늬 중 하나인 다미에 원피스와 모노그램 포켓 벨트를 착용해 복고풍 스타일을 선보였다. 고글형 선글라스는 일레스테바 제품. 여기에 화려한 강풍기가 린다G를 감싸야 이효리 패션이 완성된다.

현재페이지1/총페이지2

비룡, 섭서비, 비트 등 각종 ‘부캐’를 생산해내며 제 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비. 비가 입은 핑크색 보머 재킷과 민소매 톱, 팬츠는 모두 디올 맨 제품이다. ‘태양을 피하고 싶어서’ 춤을 패러디한 포즈로 꾸러기 같은 비주얼을 자랑했다.

현재페이지1/총페이지2

싹쓰리 멤버들은 하우스 브랜드뿐 아니라 국내 브랜드도 소화하는 모습을 보였는데 유재석이 입은 점프슈트는 디자이너 브랜드 홀리넘버세븐(Holynumber7) 제품이다. 헤어 밴드, 선글라스, 체인 네크리스로 한껏 멋을 내 린다G와 비룡에게 뒤지지 않는 패션을 완성했다.

더 많은 내용은?
▼사진 클릭▼

사진: Instagram @hangout_with_you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