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더블유 코리아

이런 미니 타투 어때? 카아아 거버, 두아 리파, 셀레나 고메즈의 타투

셀럽들의 미니 타투

59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이제 타투는 주얼리처럼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액세서리 같은 요소가 되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선뜻 용기가 나지 않는다면 미니 타투로 시작해보는 건 어떨까? 여름을 위한 타투를 준비하는 당신에게 좋은 아이디어가 될 셀럽들의 미니 타투!

카이아 거버
현재페이지1/총페이지2

팔은 물론이고 날개뼈와 가슴 옆까지 몸 곳곳에 작은 타투를 새긴 카이아 거버. 지난 2월에 올린 상의 탈의 셀카를 보면 가슴 옆에는 천사를, 그리고 왼쪽 어깨 주변에는 하트를 감싸는 두 팔 모양의 타투 등을 볼 수 있다. 그녀가 즐겨 찾는 뉴욕의 타투 숍 에반타투(@evantattoo)의 인스타그램을 보면 카이아가 오빠인 프레슬리와 함께 타투숍을 찾을 정도로 타투에 흠뻑 빠져있음을 알 수 있다. 그녀는 한 인터뷰에서 “각각의 타투는 제게 중요한 순간과 기억들을 의미해요. 제 몸의 타투들을 보며 그 시간들을 다시 떠올리고 기억하곤 하죠.”라며 그녀에게 타투가 갖는 의미에 대해 설명했다.

헤일리 비버
현재페이지1/총페이지2

“저의 쇄골에 있는 타투는 그저 미적인 의미만 갖고 있어요. 그냥 귀여워서 한거죠. 작은 타투는 여자들이 하면 정말 예쁜 것 같아요.” 라고 밝힌 미니 타투 매니아 헤일리 비버. 그녀는 쇄골에 보일 듯 말 듯 아주 작은 하트를, 귀 뒤에는 다이아몬드 타투를 새겼다. 헤일리가 단골인 존보이 타투(@jonboytattoo)의 인스타그램을 참고하면 보다 다양한 미니 타투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을 것.

사진: Instagram @kaiagerber, @selenagomez, @dualipa, @evantattoo, @haileybieber, @jonboytattoo

셀레나 고메즈, 두아 리파의 미니 타투도 궁금하다면?

▼사진 클릭▼


더블유 코리아의 더 많은 소식이 궁금하다면?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