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블핑 제니, 두아 리파가 빠진 크롭트 톱 스타일

조회수 2020. 6. 5. 15:51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배를 보여줘

패션 아이콘들의 최근 인스타그램 피드에서 공통적으로 발견할 수 있는 크롭트 톱 스타일에 올봄과 여름의 패션 공식 힌트가 담겨있다. 길이도, 스타일도 제각각이지만 무작정 따라 하고 싶은 배 보이는 패션.

얼마 전 한 행사장에 등장한 블랙핑크 제니의 패션은 다시 한번 다이어트 결심을 불러일으킨다. 슈트 스타일도 평범하게 입지 않는 제니는 배가 드러나는 재킷을 선택했다. 앞섬은 짧게 교차되고 뒷모습은 시원하게 뚫린 재킷은 가느다란 허리와 뒤태를 더 돋보이게 한다.

치골만 살짝 드러내는 스타일부터 짧은 상의를 착용해 가슴 밑부분까지 보여주는 ‘언더붑’ 스타일까지, 다양한 길이의 크롭트 톱 스타일을 즐기는 벨라 하디드. 스트링 주름으로 포인트를 준 짧은 상의를 입고 홈웨어를 완성했다. 브라톱은 착용하지 않은 자연스러운 모습이 더욱 쿨하다.

브라톱 위에 얇은 크롭트 카디건을 매치한 두아 리파. 귀여운 구슬 목걸이와 미니 호보백, 패턴 스카프로 허전함을 채웠다. 계산된 듯 자연스럽게 위, 아래의 단추를 적당히 풀어 패션 고수다운 핏을 완성했다.

사진: Instagram @bellahadid, @dualipa,@jennierubyjane

더욱 많은 셀럽들의 크롭트 톱 스타일이 궁금하다면?

▼사진 클릭▼


더블유 코리아의 더 많은 소식이 궁금하다면?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