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2019 놓치면 후회할 미드 리스트

HBO에서 공개한 따끈따근 2019 새 시즌 프로그램들
더블유 코리아 작성일자2019.01.09. | 32,174  view

미국 TV 채널 HBO가 2019년 올해 선보일 따끈따끈한 프로그램들의 예고편 하이라이트를 모아 공개했다.

<트루 디텍티브> 시즌 3

HBO의 대표 미니 시리즈 <트루 디텍티브>가 오는 1월 13일 시즌 3로 돌아온다. 매 시즌 감독과 배우, 내용이 다 다르다는 점이 <트루 디텍티브>의 또 다른 매력. 시즌 3의 주인공인 형사 '웨인 에이즈(Wayne Hays)'의 역할은 영화 <문라이트>로 아카데미 남우조연상을 받은 배우 마허샬라 알리로 낙점됐다. 한 살인 사건에 연루된 1명의 범죄자와 3명의 형사가 각기 다른 시각으로 사건을 파헤치며 대립하는 이야기를 다룰 예정.

<왓치맨>

영화로도 개봉한 바 있는 DC코믹스 원작 소설 <왓치맨>이 올해 TV 시리즈로 제작된다. 드라마 <로스트>, 영화 <프로메테우스>의 집필을 맡은 데이먼 린델로프가 각본을 맡았다. 타임지 선정 최고의 영어 소설 100위 안에 들며 휴고상을 수상할만큼 높은 작품성을 인정받은 작품이기에 많은 이들의 관심과 기대를 모으고 있다. 1986년 처음 출간된 <왓치맨>은 당대 크게 이슈화된 실제 사건들을 소재로 미국 사회에 대한 비판, 철학적인 메시지를 담았다.

<유포리아>

배우이자 가수 젠다야 콜맨이 등장하는 것 외에는 아직 세부내용이 공개되지 않은 <유포리아> 역시 짧은 티저 영상이 공개되며 의문을 낳고 있다.

<빅 리틀 라이즈> 시즌 2

미국 남부의 부유한 동네 몬테레이, 평범한 주부들의 평화로운 일상을 뒤흔드는 충격적인 살인사건이 일어난다. 그로 인해 생기는 사건 사고를 그린 미국 드라마 <빅 리틀 라이즈> 역시 시즌 2로 컴백할 예정. 리즈 위더스푼, 니콜 키드먼, 쉐일린 우들리, 조 크라비츠, 아담 스콧 등 호화로운 캐스팅에 버금가는 배우들의 흡입력 있는 연기 역시 <빅 리틀 라이즈>의 시청자들이 꼭 챙겨보는 이유 중 하나라고.

<왕좌의 게임> 시즌 8

HBO 최고의 화제작이자 오는 4월 마지막 시즌을 앞두고 있는 <왕좌의 게임> 시즌 8의 짧은 클립도 놓치지말자. 지난 12월, 'Fire and ice'라는 문구와 함께 앞서 공개한 티저에 이어, 이번 예고편에서는 동맹을 맺은 대너리스와 존 스노우가 산사 스타크를 만나자 그녀는 “윈터펠은 당신 거예요.”라는 말을 건네는 모습이 나온다. 얼음과 불의 전쟁, 위터펠의 새주인이 등장함을 암시하는 영상들을 보았다면, 이번 시즌을 목놓아 기다릴 수 밖에 없을 것.

Credit

디지털 에디터 배그림

사진 Instagram @hbo, @gameofthrones

해시태그

Recommended Tags

#다이어트

    Top Views 3

      You May Like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