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위시빈

여자끼리 가기 좋은 부산 감성여행 3일

개인적으로 부산을 매우 좋아해서 떠난 여행

13,65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위시빈 여행작가 | by JINEEEARTH


방문명소 _ 25곳

여행비용_ 19만원 


개인적으로 부산을 매우 좋아하며 당일 즉흥여행으로도 많이 떠난다. 이번에는 좀 더 계획적으로 부산을 둘러 보고 싶어서 여행 코스를 짰다. 날이 더운 7월이었지만, 그만큼 하늘은 푸르고 밤에는 선선하게 바람도 불어 정말 좋은 여행이었다

전체 여행동선

부산 중구 서구 동구를 왔다 갔다 ~~ 바뿌게 움직였네요.

초량 이바구길

부산역 뒤쪽 초량 이바구길.
무료로 이용 가능한 엘리베이터가 있으며, 은근 계단으로도 사람들이 오르락내리락 한다. 탈 때는 안내하시는 분이 계시며, 엘리베이터 안에서는 내릴 때 누를 수 있는 버튼이 있다.

개인적으로 부산은 바다도 좋지만, 산복도로 위에서 부산을 내려다보는 풍경도 좋다. 영도를 잇는 부산항대교도 보인다.

초량 845 카페

창가쪽 자리도 좋지만, 안쪽에서 바라보는 풍경도 예쁘다.

초량 845 시그니처 메뉴.
위에 올라간 과자는 실제로 판매하는 걸로 알고 있다.

이로이로샵

부산 해운대 해리단길.
네이버 지도를 찍고 가면 사람들이 모여서 사진을 찍는 곳이라 쉽게 찾을 수 있다. 실내는 비교적 좁은 편. 소품샵 답게 귀여운 아이들이 많다.

부산 해운대 해목

장어덮밥, 카이센동 등 합리적인 가격에 파는 곳. 해운대 근처에 있으며 가족 단위, 커플 등 다양한 손님들이 방문한다.

아무래도 해운대가 관광단지이다보니 프랜차이즈도 많고 크게 맛있는 집들이 없고 가격대도 높은 편인데, 여기는 가격대도 합리적이고 맛도 적당했으며 직원들도 친절했다.
아기 의자 있으며 좌식 좌석도 있다.
- 해목 장어덮밥 : 27,000원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

말이 필요 없는 부산의 대표적인 랜드마크

부산 절영해안도로 산책로

절영해안도로 주차장을 찍고 오면 된다. 오른쪽 길이 아닌 왼쪽으로 와야 맨 처음 사진 같은 곳이 나온다.

개인적으로 흰여울문화마을에서 내려오는 것을 추천한다.
거꾸로 올라가면 매우 힘들다.

식분도영

신기산업 바로 옆에 있는 식분도영. 2층으로 되어있으나 1층은 오로지 주문과 픽업만 가능하다. 레트로와 힙을 합친 인테리어.

어떤 메뉴를 시키든 기본으로 오뎅 국물을 주시는 것 같다. 굳이 찾을 필요는 없고, 신기산업을 들릴 때 배를 채우고 싶으면 추천. 2층에 먼저 자리를 잡고 1층에서 주문을 해야 하며, 다시 2층 올라갈 때 문을 열고 해야 해서 자칫 잘못하다가는 떨어뜨릴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부산 영도 신기산업 카페

밤에 영도 야경을 보러 많이들 찾는 곳이지만, 개인적으로 낮을 더 추천한다. 루프탑을 올라갈 것이 아니라면. 밤에는 창에 모습이 비쳐 야경을 즐길 수 없으나, 낮에는 그렇지 않다.

4층은 bar로도 쓰는 것 같다. 건물이 높아 자리는 매우 많은 편. 낮보다 밤에 사람이 많다. 직원들 친절한 편이며, 쿠폰 제도도 있다. 화장실도 있고, 영도를 나가는 버스 정류장도 카페 바로 앞이다. 카페 주문 시 바로 아래 신기잡화점이라는 소품샵에서 뽑기를 할 수 있는 종이도 준다.


전체 여행가계부

위시빈 일정짜기시 자동으로 연동된다.

시간표

지도와 함께 하루하루의 계획을 시간순으로 교통정보와 함께 상세히 만들 수 있고 이렇게 기록된 여행기를 저장해놓고 친구들에게 돌려보기 좋다.


위시빈이 뭐죠?

이 콘텐츠는 여행후기 공유서비스 위시빈에 공개한 여행자들의 리얼후기이며, 일체의 광고도 포함되지 않습니다.
누구나 원본 정보를 수정해 사용할 수 있도록 오픈된 서비스로 이미지나 url을 클릭시 실제 일정으로 이동됩니다.

-여행후기가 수익이 되는 여행플랫폼, 위시빈-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