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먹부림 끝판왕, 싱가포르에서 꼭 먹어야 할 음식 BEST 8

조회수 2017. 5. 27. 08:30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먹는 걸로 시작해서 먹는 걸로 끝낸다! 싱가포르 먹방 투어

안녕하세요, 위시빈이에요!
오늘은 여행하기 좋은 나라 싱가포르의
먹거리들을 소개해줄게요!
출처: ⓒFlickr_megawatts86
해산물 마니아들은 주목! 싱가포르에 간다면 먹어야 할 첫 번째 요리가 바로 칠리크랩이에요. 매콤 달콤한 소스와 게슬의 조화가 최고! 점보 시푸드가 가장 유명하고 다음으로는 레드 하우스가 유명해요!
출처: ⓒFlickr_insatiablemunch
싱가포르 푸드코드 개념의 호커 센터에서는 유명한 볶음 국수를 맛볼 수 있어요. 바로 차 퀘이 티아우. 쌀국수에 간장, 달걀, 숙주 등을 볶아 만든 요리예요~!
출처: ⓒFlickr_Matthew Hine
맥스웰푸드센터에 가면 치킨라이스를 파는 가게를 많이 볼 수 있어요. 치킨라이스는 닭고기가 부드럽고 촉촉해서 남녀노소 가릴 것 없이 좋아해요. 그중 맛집으로 알려진 식당은 티안티안 하이나니즈!
출처: ⓒFlickr_Kars Alfrink
여행하다 보면 한국 음식이 그리워질 때가 있죠? 그럴 땐 바쿠테를 먹어봐요. 우리나라의 갈비탕과 비슷한 요리로 진하고 개운한 국물이 입맛에 딱이에요.
출처: ⓒFlickr_Hajime NAKANO
싱가포르의 대표 토스트! 바삭한 식빵에 코코넛, 달걀 등으로 만든 카야 잼과 버터를 바른 싱가포르의 아침식사예요. 간장과 후추를 뿌린 수란에 토스트를 찍어먹으면 반할 맛이라고 해요.
출처: ⓒFlickr_MarPa87
재래시장인 라우 파삿 페스티벌 마켓에서는 사테라고 하는 꼬치구이가 유명해요. 이곳을 사테거리라고 부를 정도. 돼지고기, 양고기, 새우 등 종류도 다양해서 끌리는 대로 골라 먹으면 돼요!
출처: ⓒFlickr_Alpha
프론 미는 새우가 들어 있는 국수로 누구나 맛있어할 면 요리예요. 프론 미 맛집으로는 블랑코 코트 프론 미가 있어요. 점보와 보통이 있는데, 점보 프론 미는 면의 양도 많지만 새우 크기가 최고예요!
출처: ⓒinstagram_jmje618
먹방의 마무리는 역시 디저트 아니겠어요? 싱가포르의 유명한 디저트는 바로 망고 빙수예요. 돌아다니다가 더위에 지칠 때쯤 시원한 망고 빙수 하나 먹으면 다시 충전이 팍! 미향원이 유명하니 참고해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