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포터 덕후들을 위한 여행지

조회수 2017. 2. 22. 08:30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해리포터 덕후들이 꼭 방문해야 할 성지들
안녕하세요, 위시빈이에요 :)
오늘은 해리포터 관련된
모든 것들을 파헤치러 가는 시간이에요!
출처: ⓒFlickr_City.and.Color
스코틀랜드 에든버러에 위치한 이곳은, 조앤 롤링이 해리포터를 쓰면서 자주 갔던 곳으로 알려지면서 유명세를 탔어요. 바로 여기가 해리포터가 탄생한 카페라고요!
출처: ⓒFlickr_eenwall
대부분의 방문객들이 해리포터 팬들이에요. 이 곳 화장실에는 덕후들이 남기곤 낙서들로 가득해요. 하나하나 읽어보는 재미가 쏠쏠! 기억에 남는 낙서는"제 어린 시절을 환상적으로 만들어줘서 고마워요."
출처: ⓒPixabay
옥스퍼드 대학교에 들어서면, 마치 해리포터의 한 장면에 들어온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어요. 특히 해리포터 영화에서 연회장으로 쓰였던 크라이스트 처치 대학의 그레이트홀이 유명하죠!
출처: ⓒPixabay
천 년의 역사가 있는 역사적인 곳이니만큼, 해리포터에 관심 없는 동행인이 있더라도 즐겁게 둘러볼 수 있는 곳이에요.
출처: ⓒFlickr_yisris
최초의 근대적 동물원이라고 할 수 있는 런던 동물원. 리젠트 파크 안에 위치해있어요. 여기서 해리포터 덕후가 꼭 방문해야 할 곳은 바로 파충류관! 바로 이 곳이 어린 해리가 뱀과 대화를 나눴던 곳이에요.
출처: ⓒWikimedia_Matthias Süßen
런던의 킹스크로스 역에는 해리가 호그와트를 향한 첫 발을 내디뎠던 9와 4분의 3번 승강장이 설치되어 있어요. 여기서 기념사진도 안 찍은 사람은 덕후라고 할 수가 없죠! ~_~
출처: ⓒMuggle Tours
머글 투어는 런던 곳곳의 해리포터 촬영지들을 돌아다니며 설명을 들을 수 있는 투어예요. 2시간 반 동안 리키 콜드런, 녹턴 앨리, 시리우스 블랙의 집인 그리 몰드 광장 12번지 등을 둘러볼 수 있어요.
출처: ⓒPixabay
해리포터 팬이라면 누구나 가보고 싶어 할 이 곳, 워너 브라더스 스튜디오. 해리포터 영화에 사용되었던 세트장을 직접 감상할 수 있어요.
출처: ⓒPixabay
다이애건 앨리, 호그와트 기숙사와 교실, 호그와트행 기차, 다양한 특수 분장 등등이 준비되어 있지요 :D
인기가 무척 많으니 티켓은 꼭 몇 달 전에 미리 예매해야 하는 거 잊지 말아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