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호선 타고 즐기는 서울 데이트 BEST 6

조회수 2017. 2. 11. 08:30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3호선 타는 친구들 소환!
      

안녕하세요, 위시빈이에요!
서울의 유명 관광지, 데이트하기 좋은
'핫플'이 모여 있는 지하철 3호선!
어떤 곳이 있는지 알아볼까요~?
출처: ⓒinstagram_yeonvely_p
전시회, 뮤지컬 덕후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예술의 전당! 서울에서 문화예술 즐기기 가장 좋은 곳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죠! 특히 더운 여름엔 시원하게 데이트하기에 좋아요~!
출처: ⓒinstagram_yeoni_sso
데이트할 때, 친구들 만날 때, 이왕이면 한 군데서 쇼핑-밥-카페 모두 해결하고 싶잖아요? 그렇다면 고속터미널 파미에스테이션으로 당장 고고!
출처: ⓒinstagram_jewel_yoona
신세계 백화점부터 시작해 맛 깡패, 분위기 깡패인 맛집들이 많아요! 밥 먹고 반디앤루니스 서점에서 책을 보다 또 카페 가서 수다 떨면 완벽한 하루 코스 아니겠어요? :D
출처: ⓒinstagram__brendaflower
신사역 8번 출구로 나가 쭉 직진하다 보면 분위기부터 남다른 길목이 나오는데 거기가 바로 가로수길이에요! 큰길만 구경하지 말고 골목길도 들어가 보는 걸 추천해요!
출처: ⓒinstagram_sharos82
남산 한옥마을을 구경한 후 둘레길을 따라 올라가면 남산타워가 나와요! 유명하다는 '돈가스집'에서 배도 채우고, 사랑의 자물쇠도 걸고! 전망대에 올라 서울 시내를 감상한 후 케이블카 타고 내려오면 끝!
출처: ⓒinstagram_cho.hj_vmd
삼청동 역시 서울 데이트 명소로 빠질 수 없는 곳이에요! 맛집을 따로 가지 않고 길거리 유명 음식들만 정복해도 배부를걸요? 떡꼬치, 닭꼬치는 기본! 33가지 맛이 있는 소프트 아이스크림도 추천해요!!
출처: ⓒinstagram_h0_h8
삼청동에서 가장 유명한 북촌 한옥마을을 따라 걷고 사진 찍다 보면 예쁜 카페거리와 아기자기한 가게들이 나오는데 소소한 구경거리에 시간 가는 줄 모른다고요 >_<
출처: ⓒinstagram_shoooostar
꼭 도전해보고 싶은 한복 입고 경복궁 가기! 친구들 또는 연인과 한복 깔맞춤 해서 사진 찍으면 분명 인생샷 나올걸요 ?_? 게다가 한복 입고 가면 무료입장♥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