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싱가포르 MUST-DO 액티비티 A to Z

조회수 2017. 1. 17. 08:30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나이트 사파리부터 유니버셜 스튜디오까지
안녕하세요, 위시빈이에요!
오늘은 싱가포르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와 정보들을
다 정리해왔어요~!
출처: 위시빈 | 밀크티
작지만 꽉 찬 나라, 싱가포르! 싱가포르 가서 마리나 베이만 가고 말 거 아니겠죠? 싱가포르와 센토사 섬에서 꼭 즐겨야 할 액티비티 12개를 모아봤어요!
출처: Instagram | ssongbi
지상에서 최대 60m를 솟아올라서, 시속 120km로 계속 상승, 하강을 반복하면서 야경을 볼 수 있는 번지는 어떤가요? 여기서 보는 야경이 그렇게 예쁘다는 소문이~!
출처: Instagram | sunhohong9
싱가포르에서의 리버크루즈는 어때요? 싱가포르 건국의 아버지라 불리는 래플스가 첫 발을 내디딘 상륙지인 Raffles's Landing Site에서 시작하는 크루즈가 있어요.
출처: ⓒpixabay
라스베이거스 하이롤러의 등장으로 이젠 2번째로 큰 관람차인 싱가포르 플라이어. 야경이 멋지기로 유명한 싱가포르의 스카이라인을 가장 로맨틱하게 볼 수 있는 방법이라서 완전 강추!!!
출처: ⓒEast Coast Park
싱가포르 리버사이드가 너무 붐벼서 싫다면 여긴 어때요? 바다와 마주한 도심 속 공원인데, 레포츠의 천국이기도 해요! 카약, 사이클링, 윈드서핑, 웨이크보드 등등!
출처: Instagram | hansol_2lee
호랑이 우리 말고는 전부 울타리가 없어서, 어슬렁거리는 동물들을 아주 가까이에서 볼 수도 있어요. 사향고양이, 하이에나 같은 동물들과 즐기는 Creatures of the Night Show도 볼만해요~
출처: ⓒ싱가포르 관광청
나이트 사파리에 비해 유명세는 덜하지만, 강 위에서 야생 동물들을 만날 수 있는 보트 사파리인 '아마존 리버 퀘스트'를 체험하고 나면 반하고 말걸요? 세계 7대 강을 재현한 거라, 입이 떡 벌어질 거예요!
출처: Facebook | Mega Zip Adventure Park
메가짚은 센토사의 실로소 비치를 건너서, 작은 섬까지 짚라인에 매달려 무려 450m를... 난다는 데..!
출처: ⓒWavehouse Sentosa
실로소 비치의 중심에 있는 인공 서핑 명소 웨이브 하우스예요. 서핑할만한 해변이 없던 싱가포르에서는 서퍼들에게 엄청 호평을 받았다고 해요.
출처: ⓒ싱가포르 관광청 블로그
메가짚이 무섭다면 루지는 어때요? 리프트 타고 올라가서 저 썰매같이 생긴 무동력 루지를 타고 내려오는 거예요!
출처: ⓒiFly Singapore
세계 최대 규모의 실내 스카이다이빙 시설이에요! 바람을 이용해서 하는 실내 다이빙인데, 센토사에서 요즘 가장 핫한 액티비티죠.
출처: Instagram | sewon_p_
싱가포르 가서 유니버셜 스튜디오를 뺀다는 건 싱가포르를 제대로 안 즐기고 오겠다는 거겠죠? ㅠㅠ 다양한 놀이기구들이 기대되지 않나요?
출처: Instagram | s_jijieun
세계 최대의 아쿠아리움으로 기네스북에 등재되어있어요. 들어가는 순간 엄청난 크기에 압도당해버리죠! 800여 종 이상의, 10만여 마리의 바다 생물을 총 10개의 테마존에서 만날 수 있어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