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위시빈

최고의 크리스마스를 위한 필독서

홈파티 준비부터 핫한 클럽 파티까지 다 모았다

8,70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안녕하세요, 위시빈이에요!

크리스마스가 곧 얼마남지 않았죠? 씐나는 크리스마스를 보내기 위해 필요한 모든 정보를 모아봤어요! 함께 봐요 :-)

1. 크리스마스 소품 쇼핑 - 이케아

인테리어에 관한 모든 것, 그야말로 없는 것 빼고 다 있는 곳, 이케아! 저렴한 가격에 장식용 소품부터 조명, 가구까지, 둘러보는데만 반나절이 걸릴 정도죠. 인테리어에 자신 없는 사람도 걱정 하지마세요! 마치 내 방에 그대로 옮긴 듯 소품배치를 보여주는 '쇼룸'이 있으니 참고하기 좋답니다! 특히 추운 크리스마스에 딱인 향초 종류가 무척이나 다양하고 저렴하다고 하니, 분위기 한 번 잡아보세요~

뉴코아아울렛 모던하우스

이케아가 조금 저렴한 가격에 인테리어 소품을 구할 수 있다면, 모던하우스는 가격은 조금 비싸도 꽤 퀄리티있는 소품들을 판매해요! 모던하우스가 어디있냐구요? 바로 뉴코아에 있답니다.

뉴코아아울렛 버터

모던하우스의 가격대가 조금 부담스럽다면 주로 뉴코아 지하에 입점한 브랜드 버터(Butter)에서도 꽤 합리적인 가격으로 크리스마스 소품들을 구매할 수 있어요! 한 번 가면 시간이 후루룩~ 가고 뭔가에 호로록~ 홀린듯 하나쯤은 충동구매를 하게 되죠...! 시즌에 어울리는 소품들을 선보이니, 계절이 바뀔 때마다 방문하길 추천해요.

2. 크리스마스 요리 맛보기 -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

크리스마스 케익이라면 뭐니뭐니해도 부쉬 드 노엘이죠! 통나무처럼 생긴 이 케익의 겉은 바삭바삭한 과자같은데 속은 부드러운 밤 크림과 상큼한 레몬크림으로 채워져있어 오묘한 것이 특징이랍니다. 특히 피에르가니에르 서울의 부쉬 드 노엘은 맛있기로 소문이 났죠. 먹고 싶다면 꼭 일주일 전에 예약 주문해야해요.

해운대 옵스

들어는 봤나요? 독일에서 크리스마스에 주로 즐겨먹는다는 과일 케이크 슈톨렌! 12월 초부터 이 빵을 준비해두고 한 조각씩 먹으며 크리스마스가 오기만을 기다린다는데....(흡! 한 조각씩이요....?) 전국 5대 빵집이라고 불리는 옵스의 슈톨렌을 맛보면 1일 1빵으로도 부족할 걸요~ 다소 투박하게 생긴 겉모습만큼 속에는 각종 과일과 견과류가 들어가서 한 마디로 표현하자면 건강한 맛이에요...!

3. 크리스마스 파티 클럽 즐기기 - 옥타곤 클럽

자, 이제 집에서 가족들과 함께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보냈다면, 이제는 핫한 크리스마스를 보낼 차례! 클럽 옥타곤을 비롯한 핫하고 힙한 클럽에서는 크리스마스 파티를 하쟈나요! 후끈후끈 열기가 뜨겁쟈나요! 크리스마스엔 더욱 사람들이 많아 더더더 신나쟈나요! 단, VIP 게스트로 좌석을 선점려면 미리 예약이 필요할 수 있으니 꼭 확인할 것! 빨간색으로 드레스코드를 맞춰 크리스마스 코스튬을 입고 씐나게 놀아봅시다!

4. 로맨틱하게 크리스마스 마무리하기 - 그랜드 하얏트 서울

로비의 트리가 예쁘기로 소문난 그랜드하얏트 서울! 입구부터가 화려하게 장식된 이곳은 꼭 유럽에 있는 기차 플랫폼처럼 생겼죠! 이곳이 특별한 이유는 바로 아이스링크 때문이에요. 반짝이는 크리스마스 조명에 비친 링크장을 바라보며 스케이팅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로 숙박을 한다면 얼마나 낭만적일까요!! 크리스마스에 사랑고백을 하거나 프로포즈를 하는 연인들로 링크장은 로맨틱한 분위기로 넘쳐난답니다!

그럼 모두들 행복한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