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위시빈

겨울에 가기 좋은 일본 도시 BEST4

새하얀 눈의 천국부터 해양 액티비티까지 Sponsered by. 여행박사

62,57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안녕하세요, 위시빈이에요! 추운 겨울이지만 여행을 미룰 순 없죠. 오늘은 겨울에 가기 좋은 각양각색 일본 도시를 소개할게요 :-)
► 홋카이도_삿포로

겨울을 겨울답게 여행하고 싶다면 삿포로! 이미 11월 초부터 눈이 쌓여있다고 하니 미리 겨울을 맛보기에도 좋은 여행지예요. 대신 겨울 왕국으로 갈 준비는 꼭 단단히 하고 가야하죠.

삿포로의 눈 축제(유키마츠리)는 세계적으로 유명한데, 이번 겨울은 2017년 2월 6일 ~ 2월 12일까지라고 하니 참고해두세요! 삿포로 지역 특산물인 털게에 삿포로 맥주 한 잔이면 완벽한 겨울 여행이 되겠죠?!

► 홋카이도_비에이, 후라노

삿포로 근교의 비에이, 후라노는 대자연의 설경을 마주할 수 있는 곳이에요. 다녀온 친구가 가장 추천한 곳은 위 왼쪽 사진의 아오이케 호수. 에메랄드빛의 호수에 자작나무가 비치는 모습은 요정이 나올 것처럼 신비롭죠! 물론 겨울에는 얼음과 눈으로 호수가 가득하지만 아쉬워 하지마세요! 겨울에도 얼지 않는 흰수염 폭포가 장관이거든요~

이 아름다운 곳을 편하고 쉽게 가려면 여행박사의 일일투어를 추천해요. 사실 혼자가면 다 찾아가기 힘든데, 이 일일투어를 이용하면 비에이, 아오이케 호수, 흰수염폭포, 후라노(~12/23까지)를 모두 하루 만에 버스 타고 슝 볼 수 있구, 가장 매력적인건 현지 생활 10년 이상된 분께 설명을 들을 수 있어요~! 더구나 여행박사에서 예약하면 '카니혼케 게 정식'이랑 '와규'도 할인된 가격에 와규와규 먹을 수 있으니 잘 기억해두세요~!

* 12/23까지 일정과 그 후 일정이 다를 수 있으니 꼼꼼한 체크 필수!

► 홋카이도_아바시리

무한도전 홋카이도편에 나온 바로 그 곳, 아바시리! 시베리아에서 흘러운 유빙들의 종착지라니 넘나 매력적이에요. 꼭 가보고싶던 곳인데, 우리나라에서 유일하게 여행박사에서 유빙투어를 준비했대요! 무려 삿포로에서 출발해 1박2일 유빙투어를 하고 친절하게 다시 삿포로까지 데려다줘요.

1일차에는 설국의 아름다움을 볼 수 있는 아바시리코소 호텔에서 온천까지 즐기다가♥ 2일차에 본격적으로 배를 타고 유빙체험을 해요. 이것두 마찬가지로 '카니혼케 게 정식'이랑 '와규'가 할인된답니다!!

► 규슈

일본에서 온천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도시는 규슈! 규슈에는 자연과 함께 온천을 즐기기 좋은 곳들이 많고, 그래서 온천을 더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료칸들도 많이 있죠. 따땃한 겨울 여행을 원한다면 규슈를 추천해요!

후쿠오카 근처의 작은 마을인 유후인의 료칸에서 여유롭게 온천을 즐겨봐도 좋겠고, 벳부에는 열탕과 온천이 끓는 모습 때문에 지옥순례로 불리는 유명한 코스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 여행박사 주주(酒酒)투어

온천 하면서 푹~쉬어야지 했는데, 쉬다 보면 자꾸 무슨 생각이 나세요? 저는 맥쥬 생각이...★ 전 여행지에 가면 꼭 그 지역의 술은 먹어보는 편인데, 저와 같은 사람들을 위한 여행코스가 있어서 소개해요!

주주(酒酒)투어, 쉽게 말하면 술술 투어! 여행박사에만 있는 이런 이색투어 넘나 좋아요! '아사히 맥주 공장 - 히타 양조장 - 삿포로 맥주 공장 - 후쿠오카 이자카야' 로 마무리되는 이 코스 어때요, 딱이죠?!

► 도쿄

겨울에 가장 설레는 것 중 하나는 거리를 밝히는 불빛들! 도쿄는 일루미네이션으로 유명한 도시 중 하나예요. 도쿄에서도 에비스 가든 플레이스, 롯폰기 힐즈, 미드타운, 마루노우치 등이 유명하죠!

개인적으로 추천해주고 싶은 곳은 10만 개의 전구가 반짝이는 에비스 가든 플레이스. 여기서 일루미네이션과 더불어 꼭 봐야 할 것은 거대한 '샹들리에'! 로맨틱한 에비스 가든플레이스는 1월 9일까지 볼 수 있어요 :)!

► 여행박사 송영 버스

짧은 기간 도쿄에 다녀오려는 사람들은 이미 알겠지만, 도쿄행 비행기는 밤 비행기가 많죠.. 그건 문제가 아닌데 괜히 낯선 곳에서 밤에 움직이기 겁나고 (사실 귀찮은 게 더 크고) 그렇지 않나요?

그런 (저처럼) 사람을 위해 여행박사에는 송영 버스가 있어요! 하네다, 나리타 공항에서 도쿄 시내의 호텔까지 버스로 신속하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공항 도착하면 인솔자가 대기하고 있고, 따라서 버스를 타면 호텔로 데려다준답니다. 여행박사, 이렇게 소소한 부분까지 감동이네요.

► 오키나와

오키나와의 12~1월 낮 기온은 보통 20도 안팎이에요. 겨울이라고 하기엔 넘나 따뜻하다는 것! 후드티 하나 입고 여행하기 좋은 날씨 너무 좋지 않나요?

오키나와의 대표 관광지는 사진에 보이는 만좌모, 가장 번화한 거리인 국제거리, 이국적인 분위기의 아메리칸 빌리지, 고래상어를 볼 수 있는 츄라우미 수족관이 있어요.

► 오키나와 액티비티

오키나와를 여행한 사람들이 항상 추천하는 건 액티비티!! 동양의 하와이라고 불리는 오키나와의 파란 바다에서 엑티비티는 겨울에도 가능하다고 해요.

여행박사에서 찾아보니 겨울 액티비티는 페러세일링, 패러글라이딩, 스노클링 등이 가능하고 특히 겨울에는 고래 관찰 투어까지 있더라구요! 겨울 최고 인기투어가 고래 관찰 투어예요~! 인기있는 데에는 다 이유가 있는 거 아시죠?!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