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크리스마스 선물 사기 좋은 아기자기한 소품샵

조회수 2016. 12. 21. 08:30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크리스마스인데 카드 한 장이라도 특별한게 좋잖아요?



안녕하세요, 위시빈이에요!
어느새 크리스마스가 훌쩍 다가왔어요.
친구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하고 있다면
시빈이가 소개해주는 소품샵에 주목해보세요 :-)
출처: 오롤리데이인스타그램
여름의 강한 햇살을 받던 플라밍고 튜브 위에는 어느새 눈이 살포시 내렸어요 :-) 오롤리데이는 플라밍고 튜브와 함께 사랑스러운 분홍색의 옥상으로 유명해요! 소녀감성의 인테리어와 한옥의 기와가 참 잘 어울리는 곳이죠.
출처: 오롤리데이인스타그램
소품샵 겸 카페인 오롤리데이에서는 음료 한 잔 하면서 천천히 구경할 수 있다는 점이 좋아요! 곳곳에 오롤리데이를 나타내는 네온과 풍선이 있으니 사진 한 장 찍는 거 잊지 말구요!
출처: 오롤리데이인스타그램
오롤리데이를 방문하는 손님들이 꼭 찍어간다는 포토존! 작은 수첩이나, 다이어리, 휴대폰케이스가 인기니 이런 것을 선물하고 싶다면 들려보세요.
출처: 삼각관계인스타그램
문을 열고 들어가면 귀여운 강아지들이 반겨주는 소품샵 삼각관계. 감성감성한 공간에서 선인장, 캔들, 디퓨저부터 노트, 폰케이스, 스티커까지!
출처: 삼각관계인스타그램
직접 작업해서 파는 달력도 있고, 책과 다양한 소품까지 있어 정말 잡화점 느낌이 물씬 나는 곳이랍니다.
출처: 네온문인스타그램
네온문은 동진시장 근처에 위치한 작은 소품샵이에요. 빈티지한 분위기에 인형과 트롤장난감이 엄청 많은 토이샵이라고 할 수 있죠.
출처: 네온문인스타그램
매번 다양한 인형들로 콘셉트가 바뀌는 것이 특징. 저런 인형들은 여행 갈 때 하나 챙겨가도 좋겠죠?
출처: 메종드알로하인스타그램
홍대에서 유명한 소품샵 메종드알로하. 인형, 장난감, 피규어 등의 소품들이 매장 곳곳에 있는데 캐릭터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엄청 신날 걸요?
출처: 메종드알로하인스타그램
작은 공간이지만 생각보다 많은 인형들과 소품들로 정신이 없죠. 스폰지밥, 텔레토비, 토이스토리 등 엄청 많으니까 기대감을 가지고 방문해보세요! :)
출처: 미술소품인스타그램
마지막으로 소개할 소품샵은 경리단길에 위치한 미술소품이에요. 아담한 가게에 아기자기하고 빈티지한 소품들이 꽉 차있어요.
출처: 미술소품인스타그램
옛날 장난감부터 시작해서 19금 소품까지! 특별한 기준 없이 정말 다양한 소품들이 모여있어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한 소품샵이랍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