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위시빈

이번 주말엔 동대문 DDP에서 데이트!

갈 곳도 볼 것도 많은 동대문

35,396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안녕하세요, 위시빈이에요! 이번 주말엔 어딜 놀러가 볼까~ 고민하는 모든 분들께 동대문 데이트 코스를 소개할게요! 
1.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

독특한 건축물이 멋진 동대문 디지털 플라자. 일명 DDP! 이곳에서 출발해봐요! 디디피는 항상 다양한 전시와 행사가 열리니까, 미리 사전에 알아두고 보러 가는 게 좋아요.

디디피는 엄청 넓고, 볼 것도 많죠. 해가 지면 가장 예쁘다는 LED 장미는 꼭 보세요..!

디디피에는 1,2층 살림관에는 디자인숍도 가득해서 지갑이 털릴지도 몰라요! 디디피의 디자인 장터에는 화장품 로드샵이나 맛집 등이 즐비해 있죠!

출처이지연
2. 피카

피카는 스웨덴식 커피를 파는 카페 전문점. 인테리어도 북유럽풍이고, 디저트도 커피도 모두 스웨덴 스타일이죠! 평소에 먹는 커피가 조금 지겹다면 독특한 스웨덴식 커피를 마시러 가보면 기분 전환이 되겠죠?

3. 옐로우 카페

우리가 잘 아는 항아리 모양 바나나맛 우유! 동대문에 카페까지 있다구용. 바나나 라떼나 바나나 아이스크림 등 바나나 디저트를 팔아요. 모든 메뉴에 우유 대신 빙그레 바나나맛우유가 들어가죠ㅋㅋ 카페도 귀엽고 디저트 모양도 귀엽고, 동대문에 간다면 한번 들려보세요.

4. 청계천 문화의 벽

동대문에도 역시 가까이에 청계천이 있어요. 동대문의 청계천의 특징이라면, 조금 더 푸근한 느낌이 든달까? 주변에 올드한 시장 거리가 있고 말이죠 ㅎㅎ 이곳에서 산책을 해볼까요?

5. 헌책방 거리

동대문 청계천에는 '헌책방 거리'가 있어요. 60년대부터 형성된 곳이죠. 이곳에서 마음에 드는 빈티지한 헌책을 하나 사보는 것도 재밌겠죠?

그리고 재밌는 상품을 하나 알려드릴게요. '설레어함'이라는 상품을 인터넷에서 신청하면 청계천 헌책방 거리의 사장님들이 추천해주신 책들로 랜덤 책 상자를 받아 볼 수 있대요. 어떤 책이 올지 두근두근하겠죠..?!

6. 메가박스 동대문

'무비 올나잇'은 새벽 동안 3개의 영화를 몰아서 보는 프로그램이에요! 흥행작 한 편과 상영중인 영화 두 편 정도 구성되어 있어요. 가격은 영화 3편 + 올나잇콤보 (팝콘 R, 탄산음료 R) 세트로 18,000원. 올빼미 족에게는 좋은 소식!

7. 마조앤새디 동대문점

들어가자마자 온통 마조앤새디 캐릭터들로 도배된 마조앤새디 카페! 인형이나 문구 용품 등도 팔고, 커피와 디저트도 팔아요. 마조앤새디 팬케익 브런치를 시키면..마조앤새디 얼굴로 팬케익이 나온다구욧!! 너무 귀엽지 않나요..?



헤헤 시빈이도 애인과 함께  동대문으로 데이트하러 떠나야겠어요. 그럼 이만!  뿅뿅..❤️ ❤️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