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근교 데이트로 제격, 알콩달콩 판교데이트

조회수 2016. 12. 7. 08:30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붐비는 서울 대신 판교를

안녕하세요, 위시빈이에요 :)
주말에 알콩달콩 데이트하기
딱! 좋은 판교에서의 데이트 코스를 알아봐요!
출처: Flickr | Mr.kototo
첫 코스부터 무슨 백화점이냐고요~? 판교 현대백화점은 먹으러 가는 거에요! (침착) 유럽여행 간 친구들의 인스타에서만 보던 파씨 젤라토, 뽐삐 티라미수부터 시작해서 온! 갖! 먹을거리 천지라능~
출처: Flickr | Mr.kototo
다들 손에 쪼그마한 전구 한 개씩 들고 다니길래 뭘까 했는데 심... 쿵... 너무 귀엽게 생긴 전구 소다 에이드라뇨..! 둘이 각자 손에 사이좋게 들고 빨대로 마시면서 무궁무진한 먹을거리의 세계를 탐험해봐요!
출처: ©FlyingTigerCopenhagen
"북유럽판 다이소"라고도 불리는 플라잉 타이거 코펜하겐은 매일매일 쓰는 생활용품부터 보고만 있어도 행복한 예쁜 쓰레기류까지 모두 다 포용하는 맘 넓은 아이템샵이에요.
출처: Flickr | : : Ys [waiz] : :
북유럽 느낌 + 알록달록함이 완성시키는 키치함에 지갑이 절로 열릴걸요~? 우리나라엔 아직 명동/판교에 밖에 없는 핫플인 만큼 사람이 많을 수도 있으니 점심 직전에 살짝 들려서 구경해봐요!
출처: ©YENN
한남동에서 목욕탕 카페로 유명한 옹-느-세 자매가 판교에는 부직포 카페를 열었어요! 모던의 끝을 달리는 분위기를 보고 싶으시다면 바로 달려가 보세요!
출처: ©일렉트로마트 페이스북페이지
다시 소화시킬 차례죠~? 남친여친 모두가 행복해질 수 있는 일렉트로 마트로 가볼까요? 진심 덕후계의 EXO같은 일렉트로 마트.
출처: Flickr | Vincent Lee
원래 데이트는 먹으러 다니는 거잖아요.. 유럽식 분위기가 멋들어진 아브뉴프랑에는 셀 수 없는 맛집들이 잔뜩! 취향대로 골라먹는 재미가 있어서 더 좋아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