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자는 내 여권 깨우는 세계 이색 테마파크

조회수 2016. 11. 16. 08:30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디즈니랜드, 유니버설 스튜디오 말고도 재밌는 곳이 많다궁!

안녕하세요, 위시빈이에요 :)
오늘은 당장 여권 들고 
떠나고 싶은 전 세계의 
이색 테마파크를 소개할게요!
출처: instagram | missossii
<무한도전>에 등장했던 식스플래그! 나사(NASA)에서 만든 4차원 롤러코스터 'X2', 세계에서 가장 높은 롤러코스터 '킹다 카' 등이 있죠.
출처: 식스플래그 페이스북
식스플래그는 캐나다, 미국 뉴욕, 텍사스, LA 등 여러 곳에 있는데 지역마다 놀이기구가 조금씩 달라요! 그중 LA에 있는 '식스플래그 매직 마운틴'이 가장 무서운 게 많다네요!
출처: wikimedia
아랍에미리트의 수도 아부다비엔 페라리 실내 테마파크가 있어요. 아부다비 경유 찬스를 써서 다녀오면 딱 좋을 거 같네요.
출처: 페라리월드
전시용으로 볼 수 있는 다양한 페라리 차, 기념품 등 볼거리도 쏠쏠하고 자동차 콘셉트로 된 놀이기구들이 많아요. 차덕후 소리 질러~
출처: 레고랜드 말레이시아 페이스북
레고 장난감 테마파크인 '레고랜드'는 덴마크, 미국, 영국, 독일, 말레이시아 등에 있어요. 아이들 취향에 맞춰 격한 놀이기구는 없는 편!
출처: 레고랜드 덴마크 페이스북
호텔도 레고 모양이고 놀이기구도 레고를 이용해 만든 게 많아서 개성이 넘쳐요! 소인국 테마파크, 워터파크도 있으니 하루 숙박해도 좋을 것 같아요.
출처: 허쉬파크 인스타그램
미국 펜실베니아에 위치한 허쉬파크는 세계 유명 초콜릿 회사인 '허쉬'에서 만든 놀이공원이에요. 롤러코스터만 무려 13개로 놀이기구가 엄청 다양해요! +_+
출처: 허쉬파크 인스타그램
허쉬파크만의 메리트는 바로 달달한 디저트! 보기만 해도 칼로리 폭발하는 비주얼의 아이스크림, 음료를 팔아요. 역시 허쉬..b
출처: instagram | veronica_jh.k
빈펄랜드는 베트남의 떠오르는 휴양지인 '나트랑'에 있는 놀이공원이에요. 빈펄리조트 숙박을 예약할 때, 무료 입장도 포함할 수 있어요.
출처: instagram | kang.ssu
나트랑의 파란 바다와 숲이 어우러져 있어 놀이공원이지만 여유로운 기분이 들죠.
출처: 에도 원더랜드
한국의 조선 시대가 드라마 단골 소재인 것처럼 일본에선 에도시대가 인기 소재인데요, 에도 원더랜드는 에도 초기 시대를 바탕으로 만든 테마파크예요.
출처: 에도 원더랜드
에도시대를 체험하고 느끼는 테마파크이기 때문에 놀이기구보단 공연, 전통놀이, 관광 위주예요. 세계 테마파크를 구경하니, 서랍 속에 잠들어 있던 여권이 꿈틀대는 것 같지 않나요?ㅎㅎ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